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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소개 : Overcoming Gravity Overcoming Gravity : A systematic Approach to Gymnastics and Bodyweight Strength두께 : 542쪽저자 : Steven Low출판사 : CreateSpace 언어 : 영어  ISBN-10: 1467933120    ISBN-13: 978-1467933124    가격:49.95$저자저자 스티븐 로우는 전직 기..
S&C에 최적운동은 상체는 기계체조 하체는 올림픽 리프팅  운동은 여러분이 새로운 자극에 적응하는 시간과 같은것 입니다. 충분한 부하와 충분한 시간만 있으면 모든 운동은 근육을 키울 수 있습니다. 단지 어느것이 어느것보다 효율적이다. 이 차이 일뿐 입니다.                                 &nbs..
유산소 운동의 많은 부작용   유산소 운동으로는 스트랭스 훈련이나 무산소 달리기 훈련으로 부터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또한 부작용도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산화적 스트레스, 만성 코티졸 수치 증가, 남성에게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감소 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격렬한 유산소 운동은 생식기관의 크기와 기능을 저하시키고 남성호르몬을 낮..
멸병의 추천 홈페이지 사이트명을 누르면 이동합니다.단순한 외관이 아니라 진짜 건강한, 정신과 육체가 균형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자료가 있는 사이트를 모아 소개 합니다.1. Gymnastic bodies'크리스토퍼 소머'라고하는 북미 청소년 국가대표 코치가 운영하는 이곳은 제 블로그 자료의 9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일반인들도 맨몸운동을 사용 할 수 있도록 체계화 시켰습니다.2. Gymnastics Coaching 전 종목 기..
칼로리 다이어트는 엉터리! 다이어트에 접근 하는 방법 왜 체중감소를 칼로리로 접근하면 망하는가?각종 상업적 광고에 나오는 단기간에 힘들이지 않고 쉬운 다이어트 방법은 대부분 엉터리라고 보면 됩니다. 그중 칼로리 다이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칼로리를 기반으로 하는 체중 감소가 효과가 없는 이유에는 두가지 원리가 있습니다.  첫째, 주영양소는 영양소마다 각각 다른 호르몬 반응을 만듭니다. 신진대사율 그리고 지방을 연..
인슐린, 영양 그리고 당신의 건강 "당뇨병 천만 시대" "무역 1조 달러 돌파!" 처럼 왠지 거대해 보이는 제목이지만 이와 반대로 안타깝고 두려운 기사 제목입니다. 문명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인간의 수명이 길어지고 인구는 급속도로 증가 했습니다. 때문에 불어난 인간들의 수요를 충족하기에는 자연자원은 부족하게 되고 각종 가공 식품이 발달 했습니다. 과학이 발전하면서 각종 인공 화학 식품이 발달하게되고 우리 주변에 자연식품이 아닌것을 먹는것이..
올바른 물구나무서기 자세 물구나무서기는 기술(A skill)입니다. 적게는 수개월에서 수년을 투자해야 배울 수 있는 자세 입니다. 요약 1. 후방 골반 경사 Posterior Pelvic Tilt (등 하부 펴기) 2. 날개뼈 전인 Scapulae Protaction (가슴 집어넣기) 할로우 자세 3. 견갑골 거상 Scapulae Eelevation (팔을 들어 올리고 어깨를 움츠려 귀 가리기)..
뱃살을 없애는데 필요한 30가지 조언.  여러분 입안에 무엇을 넣을지 여러분 마음 입니다. 이 세상 그 누구도 우연적으로 무엇을 먹는 경우는 없습니다. 1. 복부 지방 연소에는 다음과 같은 활동이 필요합니다. 강도(Intensity)와 훈련의 양 - 여러분은 반드시 최대에 근접하는 신진대사 강도 그리고 아주 많은 양의 훈련을 해야만 합니다.여러분 몸속의 염증을 줄이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야 합니다.스트레스와 여러분 몸에서 나오는 코티졸 호르몬을 감소를 조절 해야 합니다.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