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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2012-04-12 하체.





오랜만에 본 운동하네요. 오늘은 killoy70의 훈련을 사용 했습니다.


준비운동 


아파트 2바퀴

손목/어깨/발목/허리 

L-sit 3 x 30초

 

FSP


총 8세트 (자이언트 세트)


스트래들 플란체 8초

full 백 레버 6초

스트래들 프론트 레버 5초

자유 물구나무서기 20초


운동


경사로 150m 질주 3회

줄넘기 2단 뛰기 5 x 50회



무리


5km 구보


초보님이 방명록에 남겨주신대로 이번 주말에 killyo70 훈련을 어떻게 하는지 초보자 입장에서 동영상을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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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골박사 2012.04.12 22: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올라온 WOD네요.
    몸은 많이 호전되셨는지요ㅎ
    스트래들 플란체 8초라.. 저도 운동일지에 떳떳하게 스트래들 플란체라고 올라올 수 있도록
    으쌰으쌰 해야겠습니다ㅎ

  • 연습 2012.04.13 05: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killoy70의 영상을 찍고 있어요.
    http://youtu.be/E8IMlLtI3r0
    어제는 불가리안 링딥을 찍었죠
    멸병님이 찍어주시면 저한테도 도움이 되겠네요

    • 새 지저귀는 소리도 들리고 좋네요 잘하시네요 killoy70 잘 되시나요?

    • 연습 2012.04.14 05: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대체로 killoy 프로그램 하면서 체조 루틴을 어떻게 짜야하는지 감을 잡게 되었죠. 입문자에겐 딱 좋은것 같습니다. 애로사항이 있던 곳은 목요일 하체하는 날인데, 양손에 10kg씩 들고 한다리 스퀏이 저한테는 불가능해서 10kg 하나만 들고 합니다. 그리고 GHR이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에겐 마땅히 할 도구가 없어요. 그래서 무릎에 매트깔고 침대 밑에 발을 넣어서 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상단 당기기도 매회 6~8초씩 버티는건 초보자에겐 좀 힘든것 같구요. 그거 말고는 다 할만합니다.

    • 까불이 2012.04.15 13: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연습님 유트브 영상들 죽 봤는데 저먼행 풀 영상이

      이곳에 링크된 동작이랑 다르네요.

      어떤게 맞는건지 헷갈립니다

      님이 하신건 어디서 보고 따라하신건가요?

    • 연습 2012.04.16 09: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 동영상은 링을 처음 샀을때 찍은 영상입니다. 멸병님 블로그에서 동영상보고 따라해본겁니다. 어떻게 하는건지, 어디에 집중해야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눈대중으로 해본 동작입니다. 누구에게 알려주려고 찍은것도 아니고 그냥 시도이니 무시하셔도 됩니다^^

  • 복관장 2012.04.13 13: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멸병사부님은 wod도 상상초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