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남코 격투 게임의 폭발적인 진화

시장 조사 보고서

우리는 Bandai Namco의 인기 격투 게임의 새로운 챕터인 Tekken 8을 체험해 볼 기회가 있었고, 이는 사실상 전작의 개선된 버전입니다. 이 게임은 이전 챕터의 견고한 기반을 유지하면서도 경험을 더욱 흥미롭고 장관으로 만드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시리즈의 폭발적인 진화로 제시됩니다.

Tekken 8은 다시 한 번 공중 콤보를 제공하고 상대방의 복잡한 움직임과 예측에 중점을 둡니다. Tekken 7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가 친숙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이 새로운 챕터에서 익숙한 동작 대부분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Heat 시스템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는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충전”을 활성화하여 게임을 더욱 공격적으로 만드는 추가 동작을 수행하고 패링하는 동안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열은 Heat Engager라는 특정 동작을 통해 활성화되며 공격 키 조합으로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 버프는 전체 라운드 동안 지속되며 게임의 균형을 변경하여 방어를 더욱 어렵게 만들고 이를 사용하는 모든 캐릭터를 더욱 위험한 위협으로 만듭니다.

또한 철권 8은 여전히 ​​특정 체력에 도달하면 피해를 증가시키는 분노 시스템과 분노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동작인 분노 예술을 제공합니다. 히트 시스템과 함께 이러한 메커니즘을 통해 라운드를 즉시 종료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하는 동안 우리는 각각 고유한 움직임을 가진 16개의 다른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철권 8은 우리가 상상했던 것보다 더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시리즈 팬들에게 강렬한 경험을 약속합니다.

결론적으로, 철권 8은 전작에서 했던 것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고자 하는 새로운 장으로 제시됩니다. 게임 플레이의 견고한 기반과 새로운 메커니즘의 도입으로 이 게임은 모든 격투 게임 애호가들에게 진정한 폭발적인 액션과 아드레날린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글쓴이 Raymond Carter

보고자 Raymond Carter는 모빌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Raymond는 Times-Journal의 Tuscaloosa News를 비롯한 여러 대형 간행물에 기고하면서 거의 10년 동안 저널리스트로 일했습니다. BWSC의 기자로서 Raymond는 국내 및 국제 개발을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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