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원은 조종사의 정년을 67세로 높이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시장 조사 보고서

미국 하원은 상업용 조종사의 정년을 65세에서 67세로 높이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다른 항공 개혁도 포함하는 이 법안은 이제 상원에서 검토될 예정입니다.

공화당이 이끄는 하원은 351대 69로 법안을 통과시켰다. 상원에서 승인되면 이 법안은 향후 5년 동안 미국 연방 항공국(FAA)의 항공 보안 및 인프라 프로그램을 재승인하게 됩니다.

항공사 조종사 협회는 항공사 일정 및 조종사 훈련에 잠재적인 문제를 언급하면서 정년 연장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또한 파일럿 계약을 재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국제 규정에 따라 65세 이상의 조종사는 미국 이외의 대부분의 국가에서 비행할 수 없습니다.

한편, 지역항공협회는 새로운 부기장을 멘토링하고 감소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경험 많은 기장을 보유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조종사의 정년 연장을 지지합니다.

백악관은 항공사가 정부 수수료와 세금을 포함하여 요금 전액을 게시하도록 요구하는 2012년 교통부 규정을 무효화하는 하원 법안의 조항에 반대했습니다. 이 법안에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연 또는 최소 항공사 좌석 크기에 대해 승객을 보상하기 위해 요구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원 법안에는 비행기에 함께 앉는 가족에게 요금을 부과하는 항공사를 금지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원은 2009년 Buffalo 인근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여객기 추락 사고 이후 수립된 조종사 훈련 기준을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법안은 Reagan Washington National Airport의 추가 왕복 항공편에 대해 Delta Air Lines에서 요청한 언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산업 무역 그룹인 Airlines for America는 하원의 법안 통과에 박수를 보내며 영공을 적절하게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항공 교통 관제사를 고용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한편, 민주당이 주도하는 상원 세출위원회는 FAA 자금을 만장일치로 승인하여 FAA가 내년에 1,800명의 항공 교통 관제사를 추가로 고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원 상무위원회는 빠르면 다음 주에 FAA 재승인 법안을 처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상원 법안은 조종사 훈련 요건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보류되고 있습니다. 요구 사항은 2009년 2월 Buffalo 근처에서 Colgan Air Flight 3407의 치명적인 추락으로 인해 50명이 사망한 후 시행되었습니다. 추락 사고는 미국 여객 항공사의 최근 주요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위의 기사는 요청된 변경 사항을 준수하도록 편집된 원본 소스의 재작성 및 형식화된 버전입니다.

글쓴이 Raymond Carter

보고자 Raymond Carter는 모빌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Raymond는 Times-Journal의 Tuscaloosa News를 비롯한 여러 대형 간행물에 기고하면서 거의 10년 동안 저널리스트로 일했습니다. BWSC의 기자로서 Raymond는 국내 및 국제 개발을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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