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 마그넷이란 무엇이며 이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 – New York Blog

시장 조사 보고서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고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의 디지털 환경에서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방문자를 유치하고 참여시키는 효과적인 전략은 리드 마그넷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리드 마그넷은 회사가 연락처 정보와 교환하여 대상 고객에게 제공하는 귀중한 인센티브입니다. 이러한 마그넷은 잠재 고객과 관계를 구축하고 트래픽 생성 그리고 전환.

이 기사에서는 리드 마그넷이 무엇이며 리드 마그넷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리드 마그넷이란 무엇입니까?

납 자석 브랜드가 방문자의 연락처 정보와 교환하여 무료 리소스(할인, 전자책, 도구 등)를 제공하는 마케팅 도구입니다. 리드 마그넷의 주요 목표는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육성하고 시작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9가지 리드 마그넷 팁

귀하의 웹사이트는 주요 자석의 허브이며 분석을 통해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문자 참여 이유와 사이트 탐색 패턴을 이해하여 리드 마그넷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리드 마그넷 홍보를 시작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방문 페이지 만들기

랜딩 페이지는 검색 엔진, 소셜 미디어, 이메일 또는 기타 웹사이트와 같은 여러 소스에서 클릭하는 방문자를 위한 목적지입니다. 리드 마그넷과 같은 특정 주제 전용 프로모션 웹 페이지일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의 길이와 크기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요 목표는 방문자가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리드 마그넷을 쉽게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길거나 혼란스러운 페이지는 잠재 고객을 잃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랜딩 페이지 길이의 정렬은 메인 마그넷의 값에 지배적입니다.

2- 사이트에 홍보 배너 만들기

연결 가능한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전체에서 리드 마그넷을 원활하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과 웹 페이지 내의 인라인 링크가 효과적이지만 메인 마그넷을 강조하는 맞춤형 디자인 배너는 훨씬 더 좋습니다. 리드 마그넷이 홍보 중인 페이지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현장 홍보 배너는 눈길을 끄는 매력을 제공하며 전략적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리드 마그넷을 직접 제공하는 판촉 배너 또는 위젯, 특히 사이드바 또는 바닥글에 간결한 설명을 사용하여 단 몇 마디로 제안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프로모션 팝업 추가

팝업은 방문자의 관심을 빠르게 끌고 리드 마그넷 프로모션과 같은 매력적인 메시지를 제시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관심 지속 시간이 짧은 팝업은 방문자가 다른 방법으로는 알아차리지 못했을 수 있는 귀중한 콘텐츠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디자인하고 할 때 학자 프로모션 팝업은 간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강력한 제목, 가치를 강조하는 짧은 설명을 사용하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이메일 주소 필드와 즉각적인 조치를 위한 버튼을 포함합니다. 팝업 프로모션을 사용하는 경우 강력한 추적 및 분석 기능이 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보다 적절한 시간에 팝업이 표시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4- 자동 알림 사용

푸시 알림은 추가적인 이점이 있으므로 웹사이트에서 방문자와 사용자에게 뉴스나 메시지를 빠르고 간결하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에 독립적이므로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브라우저 창이나 데스크탑에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현재 Android 기기로 제한되어 있고 iOS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매우 모바일 친화적일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의 장점은 양식을 포함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짧은 메시지를 작성하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포함하고 랜딩 페이지에 대한 대상 링크를 제공하기만 하면 됩니다.

5- 리소스 페이지에 추가

웹 사이트에 전용 리소스 페이지를 만들면 특정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방문자가 백서, 사례 연구, 비디오 자습서 및 소프트웨어 설명서와 같은 중요한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중앙 허브입니다. 사람들이 귀사의 귀중한 리소스에 자연스럽게 접근하기 위해 가는 곳이므로 리드 마그넷을 홍보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그러나 리소스 페이지의 다른 콘텐츠와 달리 리드 마그넷을 비밀로 유지하려고 합니다. 리드를 생성하도록 디자인된 콘텐츠를 개발한 경우 페이지의 링크가 방문자를 이메일 주소를 캡처하기 위해 만든 전용 랜딩 페이지로 안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6- 블로그 게시물 작성

특별히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독자를 유치하기 위해 귀하의 블로그에 리드 마그넷을 표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블로그 게시물 . 단순히 리드 마그넷의 특성을 설명하는 것 이상의 홍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대신 주변에 매력적인 이야기를 만드십시오. 리드 마그넷 개발의 이유를 설명하는 컨텍스트를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회계 고객이 손익 계산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손익 체크리스트와 계산기를 만들어 문제를 해결한 방법을 공유하십시오. 청중과 공감하는 이야기를 만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리드 마그넷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7- 관련 비디오 만들기

비디오를 사용하여 기존 리드 마그넷을 보완하는 것이 리드 마그넷으로 독립형 비디오를 만드는 것보다 더 적합합니다. 1~2분 정도의 짧은 동영상이면 충분합니다. 비디오에서 리드 마그넷을 홍보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드 마그넷이 재해 복구 체크리스트인 경우 체크리스트에 언급된 필수 항목을 수집하는 방법을 시연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콘텐츠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리드 마그넷의 가치를 높이고 백링크를 구축하고 웹사이트 순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8- 리드 마그넷에 대한 인포그래픽 디자인

데이터가 풍부한 리드 마그넷을 활용하는 또 다른 탁월한 전략은 전체 또는 일부를 인포그래픽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 인포그래픽은 웹 사이트에서 대중에게 제공되어야 하며 영구적인 참조 역할을 할 수 있는 블로그 게시물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목표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디자인과 인상적인 통계적 통찰력으로 독자를 사로잡아 더 포괄적인 정보를 위해 원본 리드 마그넷을 다운로드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인포그래픽이 예외적이며 이를 웹에 삽입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웹사이트에 삽입하도록 권장하여 도달 범위를 크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9- 연락처 양식에 옵트인 추가

연락처 양식에 옵트인을 추가하면 연락처 양식이 구축된 방식과 용도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락처 양식 하단에 추가 확인란을 추가할 수 있는 WordPress 사용자를 위한 특정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여 더 많은 리드를 미묘하게 유치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보내는 데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계속해서 리드 마그넷을 홍보하고 구독자 세부 정보를 수집합니다. 또한 리드 마그넷은 방문자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유료 가입자가 되도록 설득하는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리드 마그넷은 일반적으로 이메일 주소와 같은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는 대가로 잠재 고객을 제공하기 때문에 회사에 귀중한 리소스 또는 인센티브입니다. 리드 마그넷은 리드를 유치하고 캡처하여 이메일 목록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고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리드 마그넷은 특정 문제를 해결하거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대상 고객과 관련성이 높아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쉽게 접근하고 홍보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 블로그 게시물 및 랜딩 페이지. 효과적인 리드 마그넷 전략은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고 잠재 고객과 소통하며 더 많은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글쓴이 Raymond Carter

보고자 Raymond Carter는 모빌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Raymond는 Times-Journal의 Tuscaloosa News를 비롯한 여러 대형 간행물에 기고하면서 거의 10년 동안 저널리스트로 일했습니다. BWSC의 기자로서 Raymond는 국내 및 국제 개발을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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