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구현에 관심이 있는 기업가로서 해당 분야의 전문가이기 때문에 전문 업체에 업무를 맡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그들의 전문 지식에 의존해야 하는 모든 이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는지 측정할 수 있도록 SEO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그들의 전문적인 경험에 의존하여 그들이 채택한 전략이 당신에게 유익한지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올바른 링크 구축 전략을 갖고 이를 올바르게 구현하는 것은 SEO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겉보기에는 쉬워 보이는 링크 구축이 올바르게 수행되지 않으면 올바른 결과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잘못 구현되기 쉬운 몇 가지 링크 구축 전략에 대해 논의하고 실수를 피하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링크 구축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양질의 콘텐츠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에 관심을 갖고 링크를 제공하는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임의의 콘텐츠를 계속 생성하고 자동으로 오는 링크를 계속 유지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링크 빌딩 계획 특정 목적을 가진 특정 청중을 위해 콘텐츠를 만들었기 때문에 사람들만이 콘텐츠에 끌릴 것이기 때문에 그 주위에 콘텐츠를 만듭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에 자동으로 연결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실수입니다. 자연스러운 링크 프로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획득하려는 앵커 텍스트와 해당 숫자에 대해 명확히 하십시오. 품질 링크가 적을수록 더 나은 SEO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SEO의 핵심이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홈페이지는 모든 웹 사이트에 필수적이며 많은 관심을 끌지만 모든 링크를 안내하고 주요 키워드 문구를 홈페이지에 포장하는 것은 피해야 할 실수입니다. 우리 모두는 모든 피가 당신의 머리로 가는 경우 얼마나 재앙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콘텐츠 내에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웹 사이트의 여러 페이지에 걸쳐 상위 키워드 문구를 퍼뜨리는 전략을 따르십시오. 웹 사이트의 여러 페이지에 대한 콘텐츠를 생성하여 구문을 대상으로 한 다음 해당 페이지에 대한 백링크를 획득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실제로 방문자는 백링크를 통해 홈 페이지뿐만 아니라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므로 웹사이트를 더 잘 탐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키워드 앵커 텍스트 사용 최소화
홈 페이지에서 내부 링크를 생성할 때 너무 많은 키워드 문구를 앵커 텍스트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링크의 3% 이상을 정확히 일치하는 앵커 텍스트로 사용하면 불필요한 작업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과의 브랜딩 및 신뢰 구축을 위해 홈 페이지를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홈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시작되는 앵커가 사이트의 브랜드 또는 URL과 관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페이지로 링크할 때도 같은 원칙이 적용됩니다. 링크 프로필에 자연스러운 모습을 주기 위해 키워드 구문 없이 일부는 브랜드와 관련되고 일부는 URL과 관련된 앵커 텍스트가 혼합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웹사이트가 귀하에게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콘텐츠로 페이지 만들기
페이지에 대한 많은 링크를 얻으려면 주요 요구 사항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내용이 좋지 않은데도 링크가 나온다면 링크 구축 과정에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짧은 콘텐츠는 얕을 수 있고 백링크가 너무 많으면 균형이 맞지 않아 Google에서 의심하게 됩니다. 3000단어가 넘는 콘텐츠를 많이 만들면 콘텐츠가 더 깊어지고 사람들이 가치를 느끼고 링크하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에 많은 링크를 얻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충분한 수의 팔로우 금지 링크 만들기
충분하다 팔로우 금지 링크 링크 구축 전략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추적 안 함 링크의 목적은 광고이므로 해당 링크를 검색 알고리즘으로 고려하지 않도록 Google에 알리는 것입니다. 상업적인 웹사이트가 광고를 포함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므로 팔로우 금지 링크가 있습니다. 팔로우 금지 링크가 없으면 해당 사이트를 진정한 비즈니스 웹사이트로 간주하지 않는다는 잘못된 메시지가 Google에 전송됩니다. 상위 순위 사이트에는 거의 30%의 비후속 링크가 있습니다.
더 넓은 도달 범위를 위한 관계 구축
게스트 게시물을 작성하면 도달 범위를 늘리고 더 많은 링크를 얻을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콘텐츠의 품질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블로그 게시에 관심이 있는 대상 웹사이트 소유자와 관계를 설정할 수 없기 때문에 블로그를 다른 웹사이트에 게시하지 못합니다.
링크 구축 전략을 적절하게 구현하면 검색 결과에서 당신을 놀라게 할 더 나은 순위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