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메트로 열차는 반쯤 비어 있고 범죄에 시달릴 필요가 없습니다.

팬데믹이 전국의 대중 교통 시스템을 황폐화시킨 것은 비밀이 아니며 로스앤젤레스의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지하철 시스템도 예외는 아닙니다. 현재 많은 화이트칼라 직원들이 일주일 내내 또는 대부분 원격으로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이 지역의 지하철과 경전철 이용률은 여전히 3분의 2 COVID 이전 정점의. 샌프란시스코 시내를 대부분 포기한 직장인과 고용주에게 지나치게 의존하는 베이 에어리어 래피드 트랜짓(Bay Area Rapid Transit, BART)과 같은 시스템의 경우 상황은 더욱 심각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Metro의 장기적인 회복의 열쇠가 있습니다. 원래 1970년대에 도심의 고용주와 통근자들에게 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BART와 같은 시스템으로 고안된 Metro Rail은 이후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먼 지역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동시에 LA 다운타운은 단순한 고용 센터가 아닌 주거 및 유흥 장소가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재의 철도 네트워크는 여러 가지 이유로 많은 목적지로 향하는 다양한 라이더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는 연방 정부가 20년 전에 기록을 보관하기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메트로 열차가 현재 피복재 베이 지역보다 더 많은 사람들.
그러나 장기적으로 생존하고 번성하려면 Metro는 이러한 강점을 기반으로 평소처럼 사업을 포기해야 합니다. 밀라노에서 부산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번창하는 도시에서 본 것처럼 장기적인 성공을 위한 최고의 비법은 역에서 도보 거리 내에 더 많은 아파트 건물, 사무실 및 복합 용도 프로젝트를 건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메트로 철도를 실행 가능하게 유지하는 것 외에도 더 많은 걷기 좋은 동네가 주민들에게 환경적, 경제적 및 삶의 질 혜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기차역 주변에 건설된 것을 통제하는 것은 Metro가 아니라 지방 정부입니다. 그리고 너무 자주, 도시 지도자들은 새로운 개발, 특히 고밀도 주택에 반사적으로 반대하는 부유한 주택 소유자들에게 사로잡힙니다.
도시가 지하철 정류장 근처의 밀집 개발을 승인하더라도 교통 친화적인 위치를 조롱할 정도로 많은 주차 공간을 포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LA 시의회가 헐리우드의 Sunset and Wilcox에서 방금 승인한 사무실 프로젝트를 살펴보십시오. 물론입니다. 레드 라인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15층 타워입니다. 하지만 자가용 1,179대를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기본적으로 위에 몇 개의 사무실이 있는 주차장입니다.
LA와 기타 지방 정부는 철도 정류장 근처의 개발 및 구역 제한을 완화하여 까다로운 요구 사항과 끝없는 청문회를 없애야 합니다. 이 지역은 심각한 주택 부족과 높은 가격으로 인해 저소득 주민들이 다른 지역과 주 또는 너무 많은 경우 거리로 밀려나면서 더 밀집되고 접근 가능한 주택을 허용하는 것이 인도 주의적 필요입니다. 하나. 연방 COVID 지원이 만료되고 승객 침체가 지속됨에 따라 Metro 및 기타 교통 기관이 “재정 절벽”에 직면한 상황에서 주 지도자들은 완화된 토지 사용 요구 사항을 최종 구조 패키지의 일부로 만들 수 있습니다.
Metro는 Wilshire Boulevard를 따라 Westwood까지 이어진 Purple Line 연장선과 같이 기존 철도망에 비싸지만 중요한 추가 공사를 추진하고 있으므로, 주 지도자들은 기관이 비용을 절감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마스터 허가 기관 파리, 마드리드 및 기타 성공적이고 대중 교통이 풍부한 도시에서 수행되는 것처럼 건설 및 간소화된 환경 검토에 대해. 그렇지 않으면 프로젝트는 종종 예산을 초과하고 초지역 이익, 소송 및 비잔틴 관료주의에 대한 끝없는 양보로 인해 기한을 초과합니다. 그것은 미국이 왜 현재 최악의 대규모 교통 프로젝트를 건설하는 데 있어 세계 선진국 중
또한 효율성 측면에서 Metro는 특히 값비싼 철도 건설을 정당화할 만큼 인구 밀도가 높지 않은 외딴 지역 사회를 위해 새로운 철도 노선 대신 전용 차선을 사용하여 더 많은 급행버스를 건설해야 합니다. 전용 버스 차선은 사람들을 한 번에 기차처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작은 부분 비용의.
단기적으로 승객을 다시 유치하기 위해 Metro는 승객의 부족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경제적, 사회적 문제를 반영하는 승객의 범죄 및 안전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주택 공급이 부족해 임대료가 비싸기 때문이다. 주된 원인 의 노숙자, 주 및 지역 정책 입안자들은 Metro가 역 근처에 더 많은 아파트를 촉진함으로써 장기적인 해결책에 기여하도록 도울 수 있으며, 이는 더 많은 탑승객을 장려하는 추가적인 이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출범 40년 후, LA 메트로 철도는 가장 큰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를 충족하지 못하면 서비스가 감소하고 탑승객이 사라지는 악순환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유권자에게 팔린 비전의 배반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사람들이 지하철역 근처에서 살고, 여가를 즐기고, 쇼핑하고, 일할 수 있다면 시스템은 장기적인 안정성을 달성하고 지역의 수십억 달러 투자에 대한 수익을 제공하며 로스앤젤레스 철도의 약속을 이행할 수 있습니다.
Ethan N. Elkind는 UC Berkeley Law’s Center for Law, Energy and the Environment에서 기후 프로그램을 지휘하고 있으며 “Railtown: The Fight for the Los Angeles Metro Rail and the Future of the City”의 저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