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화장품 성분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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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장품 원료 시장 은 2021년 315억 달러였으며 2028년에는 42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사람들의 외모를 개선하는 화장품의 제조 및 배합에 사용되는 많은 화합물 그룹은 화장품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화장품 로션, 바디 로션, 자외선 차단제, 크림, 아이라이너, 보습제 및 립스틱은 화장품 제조에 사용되는 일부 성분입니다. 방부제, 증점제, 향료, 보습제, 유화제, 윤활제, 물 및 색소는 모두 화장품의 성분입니다.

이러한 성분은 천연 자원에서 만들거나 합성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화장품에 항염증, 항산화, 증점 및 보습 특성을 부여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화장품의 질감과 외관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화장품 성분은 계면활성제, 항균제, 유화제, 자외선 흡수제, 완화제 및 컨디셔닝 폴리머로 분류됩니다. 주로 헤어케어 및 스킨케어, 향수 및 방향제, 색조 화장품 및 기타 화장품 원료에 사용됩니다.

개인화 스킨케어 제품을 적용하는 확산 추세와 시각적 외관을 향상시키려는 욕구는 글로벌 화장품 성분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제조업체들은 피부를 보호하고 균형을 되찾는 새로운 스킨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는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자극합니다.

Global Cosmetic Ingredients Market 보고서는 시장에 대한 전체적인 평가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시장의 주요 부문, 동향, 동인, 제약, 경쟁 환경 및 기타 중요한 요소를 철저히 분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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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성분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BASF SE(독일)
  • Croda International PLC(영국)
  • Akzo Nobel NV(네덜란드)
  • Eastman Chemical Company(미국)
  • 다우 케미칼 컴퍼니(미국)
  • 유니레버(영국)
  • 로레알 인터내셔널(프랑스)
  • COTY Inc.(프랑스)
  •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미국)
  • Colgate-Palmolive Company(미국)

화장품 원료 시장의 주요 개발

  • Sharon Laboratories Ltd.는 2022년 4월 B&C SP Cosmetic A의 성분 사업부인 Gorla Minore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Sharon Laboratories는 화장품 성분 제품 라인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 우수한 피부 보습을 제공하는 액티브 스킨 케어 제품인 Scared Patch는 2021년 4월 BASF SE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민감한 피부의 특정 증상을 해결하면서 정서적 웰빙을 향상시키는 효과적인 스킨 케어 제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활성 화장품 성분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Evonik Care Solutions의 시장 지위를 강화하기 위해 회사는 2021년 10월에 Botanica를 인수했습니다.
  • 독일 다국적 기업 Beiersdorf는 2022년 4월 재활용 CO2를 사용하는 최초의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업은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이를 수행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BASF SE는 2022년 1월 화장품 사업을 변화시킬 더모 코스메틱 펩타이드의 새로운 라인인 PeptoVite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펩타이드를 통해 제조업체는 피부 문제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성분 시장 역학

  • 화장품 제조업체는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천연 성분의 중요성을 깨닫고 천연 성분의 중요성을 느끼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제품 라인을 개발했습니다. 예를 들어, Quench Botanic은 2022년 5월 자작나무 수액을 주성분으로 하는 4개의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고 주장합니다.
  • 또한 2022년 6월 선 케어 회사 Dune은 얼굴의 주름과 변색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Mug Guard라는 페이셜 선 스크린을 출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Olay의 주장에 따라 이 회사는 2020년 4월에 비타민 B3 콤플렉스를 함유한 세 가지 새로운 바디워시를 출시했습니다.
  • 예측 기간 동안 화장품 성분 시장은 새로운 스킨케어 및 바디 케어 제품 라인을 만들기 위해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에서 천연 화장품 성분의 사용을 증가시키는 신제품 출시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화장품 성분의 세척 특성은 치약 및 젤과 같은 구강 관리 제품에도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 결과 기업들은 치주 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 전염병에 대응하여 치과 위생 용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우선 Procter & Gamble은 20억 명의 사람들이 올바른 치과 위생 루틴을 개발하도록 돕기 위해 2021년 1월에 시작할 계획인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 또한 EPL과 Unilever는 2021년 5월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Unilever의 치과 치료 제품의 가용성을 높이기 위한 장기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로 인해 구강 관리 제품의 수요와 공급이 증가하고 생산에 화장품 성분의 사용이 증가하며 예측 기간 동안 화장품 성분 시장의 확장에 기여할 것입니다.

화장품 성분 시장 동인

  • 특수 성분으로 만든 제품 사용의 장단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고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산업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성분의 제형 특성을 정제 및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이 수요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화장품 성분에 대한 세계 시장.
  • 글로벌 화장품 원료 시장에서 연구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 신제품 및 솔루션 창출, 재원도 가까운 장래에 시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장품 원료 시장 세분화

  • 성분 유형 (천연/허브 성분, 특수 성분, 합성 화학 성분, 유지 화학 물질, 식물 추출물, 유동성 조절제, 방부제, 유화제 및 안정제, 기타 (비타민, 미네랄 및 단백질))
  • 최종 사용(헤어 케어, 스킨 케어, 향수, 메이크업, 구강 케어, 아이 케어)
  • 지역(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화장품 성분 시장 규제

  • 암과 갈라진 피부는 모두 프로필렌 글리콜, 라우릴황산나트륨 및 메틸과 같이 인간 피부에 특히 유해한 합성 또는 화학 화장품 성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부 기관은 이러한 피부 손상 효과를 막기 위해 몇 가지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 예를 들어, 호주 정부의 국립 산업용 화학 물질 신고 및 평가 제도는 화장품에 화학 물질 사용을 제한합니다. 또한 EU의 화장품 지침은 화장품에 특정 합성 화장품 성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러한 법률은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제품에서 합성 성분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는 업계의 확장을 방해하고 예상 기간 동안 화장품 성분의 시장 규모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성분 시장 지역 분석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화장품 성분 시장은 가장 빠른 속도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빠르게 진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천연 화장품에 대한 지식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은 뷰티 케어 제품, 특히 스킨 케어 제품의 눈에 띄는 증가를 보였습니다.

예를 들어 Shiseido는 2022년 상반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회사의 남성 및 여성 화장품 판매량이 2021년 같은 기간에 비해 9%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L’Oréal은 또한 중국에서 활성 화장품 판매가 2022년 1분기에는 2021년 동기 대비 13.4% 증가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중국과 같은 아시아 태평양 주요 국가의 화장품 소비 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유화제 및 방부제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화장품 원료 시장이 성장할 것입니다.

2021년 매출 점유율 기준으로 북미 화장품 원료 시장이 상당한 비중을 차지했다. 뷰티 및 퍼스널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 특히 밀레니엄 세대 사이에서 눈 및 얼굴 메이크업과 같은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 여드름과 같은 피부 문제 및 탈모, 갈라진 끝, 비듬 및 조기 백발과 같은 모발 문제 발생률 증가 허브 또는 천연 화장품에 대한 수요와 소비자의 높은 구매력은 모두 지역 시장 수익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Food Glazing Agent Market

Food Extrusion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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