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화장품 방부제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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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장품 방부제 시장 은 2021년 3억 9,46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6.1%로 성장하여 2028년에는 5억 6,290만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부제는 미생물 성장으로 인한 부패를 방지하는 일차적인 목적으로 매일 사용되는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제품에 널리 첨가되는 필수 성분입니다. 미생물은 물에서 증식하며 수많은 화장품은 물을 주성분 또는 주성분으로 합니다.

또한 화장품의 영양소, 비타민 및 많은 활성 성분은 독특한 미생물 식품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방부제는 주로 안면 마스크, 로션, 자외선 차단제 및 스크럽 제조에 사용됩니다.

천연 방부제에는 카레 잎, 계피 및 정향 꽃봉오리와 같은 식물의 오일 추출물이 포함됩니다. 합성 방부제에는 페녹시에탄올,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방출제, 이소티아졸리논 및 유기산이 포함됩니다.

물티슈, 린스 오프 및 리브 온과 같은 많은 화장품 방부제가 시장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바르는 제품에는 크림, 탈취제 및 바디 로션이 포함됩니다. 물티슈에는 아기용 물티슈와 물티슈가 있습니다. 세탁 제품에는 비누와 샴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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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방부제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Lonza Group AG(스위스)
  • Arkema 화학 (프랑스)
  • Ashland 글로벌(미국)
  • DuPont de Nemours(미국)
  • BASF 화학 회사(독일)
  • Symrise AG(독일)
  • Sharon Laboratories(이스라엘)
  • 케미폴(스페인)
  • Thor Group Ltd(영국)
  • Dadia Chemical Industries(인도)
  • Salicylate & Chemical Pvt Ltd.(인도)

화장품 방부제 시장의 주요 개발

  • Symrise AG는 2021년 12월에 Giraffe Foods Inc.를 인수했습니다. 매입했습니다. 이 캐나다 회사는 가정 식사 대체, 음식 서비스 및 소매 부문의 B2B 고객을 위해 특수 드레싱, 소스, 딥, 시럽 및 음료를 생산했습니다.
  • 2022년 1월 Simarize AG는 유럽의 주요 달걀 단백질 산업 경쟁업체인 Schaefflerbos를 인수했습니다. 이것은 Simrise AG가 반려동물 영양 분야에서 급속한 글로벌 확장을 지속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입니다. Schaffelaarbos의 Barneveld, NL에 있는 최첨단 시설은 최근 인수로 인해 미국에서 회사의 역량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DuPont의 N&B(Nutrition & Biosciences)와 IFF(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 Inc)의 미화 429억 달러 규모의 합병이 2021년 2월에 완료되었으며 통합 부문은 재설계된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 2022년 3월 Sharon Labs와 Trezzosull’Adda의 이탈리아 화학 생산업체인 RES Pharma Industriale은 구매 계약(RPI)에 도달했습니다. RPI 인수는 2022년 3월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Sharon Laboratories의 퍼스널 케어 사업부는 RPI의 기술, R&D, 제조, 상업 개발 및 고객 서비스 역량을 결합하게 됩니다.

화장품 방부제 시장 역학

지난 몇 년 동안 소비자의 삶의 질이 향상되어 인구의 구매 능력이 증가하고 그 결과 고급 화장품 및 천연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화장품 방부제 산업은 더욱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도시화와 기술 발전으로 인해 이제 국제 브랜드에 대한 액세스가 간단해졌습니다. 경제 성장과 기존 구매 수단을 대체하는 새로운 제품 구매 수단의 출현으로 인해 평균 소비 능력이 배가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처분 소득이 급증했습니다. 인도 준비 은행이 발표한 인도 소득 보고서에 따르면 2020-2021 회계연도의 국가 총 국민 가처분 소득은 USD 27,173억4534만입니다.

미국 경제 분석국은 2021년 미국의 총 가처분 소득이 약 740억 305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러한 가처분 재산의 증가로 일상생활에서 사치품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화장품이 소비되고 있으며 화장품 방부제의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방부제 시장 세분화

  • 유형(페놀 유도체, 알코올, 파라벤 에스테르, 포름알데히드 공여체, 4급 화합물, 유기산 및 그 염, 기타 유형)
  • 응용 분야(안면 마스크, 자외선 차단제 및 스크럽, 로션, 샴푸 및 컨디셔너, 비누, 페이스 파우더 및 파우더 콤팩트, 샤워 클렌저 및 면도 젤, 구강 세척제 및 치약, 기타 응용 분야)
  • 원료 (원료, 천연)
  • 지역(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화장품 방부제 시장 동인

  • 미생물 성장으로 인한 불필요한 화학적 변화 및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화장품 방부제라고 하는 합성 또는 천연 성분이 개인 관리 제품에 첨가됩니다.
  • 방부제는 컨디셔너, 로션, 헤어 스무딩 트리트먼트, 색조 화장품, 향수, 립스틱, 샴푸 및 노화 방지 제품을 포함한 많은 화장품의 성분입니다.
  • 퍼스널 케어 제품의 비용 상승은 주로 글로벌 화장품 방부제 시장을 주도합니다. 고급 방부제의 포함은 다목적 및 고급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화장품 방부제 시장의 확장을 지원합니다.
  • 화장품 방부제는 대중화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인식도 높아져 해당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천연 및 합성 방부제에 대한 접근은 분야의 확장을 장려했습니다.

화장품 방부제 시장 감금

  • 화장품 제조에 합성 화장품 방부제를 사용하는 것은 몇 가지 부정적인 영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장기간의 하이드로퀴논은 호흡기를 자극하고 피부암을 유발하며 장기에 독성을 나타내기 때문에 건강에 해를 끼칩니다. 수은은 신장, 뇌, 간을 손상시킬 수 있지만 화장품으로 다량 사용하면 피부톤을 밝게 하고 기미를 줄일 수 있습니다.

화장품 방부제 시장 지역 분석

  • 지역적으로는 지역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개인 위생 및 청결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이 분야의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에 따르면 중국과 인도가 빠르게 성장하고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그 뒤를 따를 것입니다.
  • 유럽은 두 번째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및 스페인과 같은 국가는 유럽 시장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고급 화장품의 생산 증가로 인해 독일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CAGR(연간 복합 성장률)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시장의 약 34.51%는 북미, 중남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shland Inc. 및 Dow Chemical Company와 같은 다국적 기업이 미국 화장품 방부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연구 개발(R&D)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강력한 유통망을 갖추고 있어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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