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준비된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bwsc.kr

bwsc.kr

글로벌 준비된 식품 시장 은 2021년에 USD 142.9 Billion의 가치가 있으며, 글로벌 준비된 식품은 2028년까지 USD 190.4 Billion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준비된 식품 시장은 복합 연간 성장률을 나타내도록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AGR) 예측 기간 동안 4.9%.

미리 조리되거나 준비된 식사는 음식 준비에 낭비되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이로 인해 특히 전 세계 노동 인구와 학생들 사이에서 빠른 식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미리 조리되어 있기 때문에 준비된 식사는 경제적인 옵션입니다.

또한 1년 내내 기성품을 쉽게 구할 수 있어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인쇄 및 미디어 광고는 즉석 식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여 전체 산업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조리된 음식의 용이성은 시간을 절약하고 요리에 드는 노력이 덜 필요하며 취급 및 보관이 쉽기 때문에 수요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하는 소비자와 학생들의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은 정크 푸드에 대한 더 건강하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하는 즉석 식품의 소비를 필요로 합니다.

또한 다양한 매장에서 준비된 식사를 연중 제공할 수 있어 시장 실적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디지털화 붐과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즉석 식품에 대한 공격적인 광고는 항목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어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봉쇄 및 이동 제한으로 인해 현재 COVID-19 대유행 전염병으로 인해 이러한 준비된 식사에 대한 소비자 구매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즉석 요리는 상대적으로 유통 기한이 길고 준비가 간단합니다.

준비된 식품 시장의 샘플 보고서 요청 @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prepared-food-market-1537/request-sample

준비된 식품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기분 좋게 눕다
  • 켈로그 회사
  • 제너럴 밀스 Inc.
  • 타이슨 식품 Inc.
  • Conagra 브랜드 Inc.
  • 유목민 식품
  • 외트커 박사
  • 유니레버
  • 그린 밀 식품
  • 투시스터즈푸드그룹

준비된 식품 시장 주요 하이라이트

  • 제품에 따라 시장은 냉동, 냉장, 통조림 및 상온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선반 안정 세그먼트는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온 식품은 냉장 보관하지 않고 상온에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음식 유형에 따라 시장은 채식주의자, 비채식주의자, 비채식주의자로 분류됩니다. 비채식주의자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즉석 식사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내내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 아시아 태평양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세그먼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소비자 가처분 소득 증가와 즉석 식품에 대한 인식 증가는 시장 확장을 주도합니다. 또한 인도와 같은 신흥 경제국의 생활 수준 향상과 산업화 증가로 인해 사전 포장 식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준비된 식품 시장 세분화

  • 제품(냉동, 통조림, 냉장, 상온 보관)
  • 식사 유형(Non-Vegetarian, Vegetarian, Vegan)
  • 유통 채널(편의점,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기타)
  • 지역(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준비된 식품 시장 드라이버

  • 최근 몇 년 동안 즉석 식품은 글로벌 즉석 식품 시장에서 가장 다양한 부문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유기농 냉동 포장 식사에 대한 수요 증가는 편의 관행의 성장과 유기농 식사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 이동 중인 고객을 위한 또 다른 정류장은 냉동 디저트부터 애피타이저 및 식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는 유기농 냉동 식품 및 음료 구역입니다. 소비자는 미생물 및 곰팡이 오염이 없기 때문에 유기농 냉동 식품을 선호합니다.
  • 또한 유기농 냉동 즉석 식품의 영양 및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냉동 포장 식품 제조업체는 건강과 미각을 추구하는 더 큰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영양상의 이점과 향미를 주도하는 성분을 결합합니다.

준비된 식품 시장 제한

  • 트랜스 지방은 포장 또는 냉동 식품에서 발견되며 심장병 및 막힌 동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지질은 HDL 콜레스테롤(HDL)을 낮추면서 LDL 콜레스테롤을 높입니다. 이 모든 것이 심장병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음식은 또한 나트륨 함량이 높아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또한 냉동 식품은 지방이 많습니다. 이러한 식품은 지방 대 탄수화물 대 단백질 비율을 거의 두 배로 높여 칼로리가 높아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의 냉동 식품에 대한 수요를 제한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 또한 냉동 식품은 염분이 높은 경향이 있어 혈압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과도한 염분 섭취는 또한 뇌졸중 및 심장병을 포함한 여러 의학적 상태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준비된 식품 시장 지역 분석

  • 북미는 2021년에 가장 큰 세계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과 식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의 식품 선호도가 변화하면서 이 지역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또한 채식, 글루텐 프리 및 사전 포장 유기농 식품은 제품이 건강하다는 소비자 신뢰와 인식에서 상당 부분 가치를 얻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식사는 편리함, 휴대성 및 새로운 제품의 가용성으로 인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은 이 지역의 대상 인구 증가로 인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소비자 가처분 소득 증가와 즉석 식품에 대한 인식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또한 인도와 같은 신흥 경제국의 생활 수준 향상과 급속한 산업화로 인해 사전 포장 식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유럽은 또한 신제품 출시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Food Truck Market

Fast Food Market

Omega-3 Market

Vitamin K2 Market

문의하기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