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식품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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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식품 서비스 시장 은 2021년에 2조 5,152억 달러로 2028년에는 4조 4,31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식품 서비스는 제3자가 식사를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공식 계약 또는 시설에서 소비할 식품의 보관, 준비, 서빙 및 청소로 정의됩니다. 이 소모품에는 현장 보육 센터에서 준비하고 공인 식당에서 구입한 음식을 포함하여 준비된 음식의 배달도 포함됩니다.

수년에 걸쳐 레스토랑, 호텔, 카페 및 사람들이 식사를 하러 가는 기타 장소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서비스의 혁신이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레스토랑 운영자, 호텔 체인 및 자영업자는 가능한 한 사업을 확장하여 온라인 배달 옵션과 가정 음식 배달 트렌드를 추가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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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서비스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McDonald’s (일리노이 – 미국)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메릴랜드 – 미국)
  • Hyatt Hotels Corporation(일리노이 – 미국)
  • 지하철(코네티컷 – 미국)
  • KFC(켄터키 – 미국)
  • Hilton Worldwide(버지니아 – 미국)
  • 피자헛(텍사스 – 미국)
  • 버거킹 (플로리다 – 미국)
  • Domino’s (미시간 – 미국)

식품 서비스 시장 보고서의 주요 하이라이트

  • 시장은 풀 서비스 레스토랑, 퀵 서비스 레스토랑, 기관 등 유형에 따라 분류되었습니다. 풀 서비스 레스토랑 부문은 메뉴에서 다양한 식품 항목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큰 식품 서비스 시장 점유율로 업계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 시장은 전문 서비스와 기관 서비스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상업용 식품 서비스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상업적 기반으로 운영되는 많은 레스토랑으로 인해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아시아 태평양은 성장 측면에서 가장 빠른 지역 세그먼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도시화 증가와 중산층 확대는 이 산업의 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식품 서비스 산업은 세분화되어 있으며 중소기업에 의해 지배되고 있습니다. 지역의 다양한 요리와 소비자 소비 경향은 지역적 차이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 기존 관계를 확장하고 고객과 맥도날드 가맹점에게 전 세계 시장에서 Deliveroo 플랫폼을 통해 McDelivery의 편리함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McDonald’s와 Deliveroo는 새롭고 장기적인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에 동의했습니다.
  • McDonald’s와 Deliveroo 간의 협력은 McDelivery Company가 원활한 고객 경험에 대한 두 비즈니스의 헌신을 확장하고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협업을 통해 McDelivery는 기존 지역에서 두 회사 간의 관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Deliveroo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지역에서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식품 서비스 시장 동인

  • 급식 서비스 및 기관 급식 서비스는 집 밖에서 먹는 점심 및 저녁 식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사회 경제적 발전의 결과로 변화했습니다.
  • 과학과 기술의 출현은 케이터링 업체와 대규모 식품 제조업체가 운영을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안전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또한 컴퓨터 사용이 크게 기여했습니다. 증가하는 이주, 도시화 및 세계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 대한 더 많은 노출로 인해 무수한 요리에 대한 욕구가 증가했습니다.
  • 사람들이 외부 음식을 더 많이 먹도록 부추기는 주된 이유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가계 소득의 증가와 맞벌이 가구의 증가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가구의 50% 이상이 소득이 두 가지입니다.
  • 전국의 가장 최근 수치에 따르면, 52.3%의 가구가 맞벌이 가구로 2010년의 50.9%에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요인 외에도 프랜차이즈는 가장 일반적인 개발 방법 중 하나이며 매장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형식이 전 세계의 선진 시장과 개발도상국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대부분의 밀레니얼 세대는 패스트푸드를 선호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가족 식당보다 퀵 서비스 레스토랑에서 더 많은 돈을 쓰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Times of India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인도 고객의 80%가 배달 앱을 사용하여 음식을 구매하는 것이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식품 서비스 시장 세분화

  • 유형 (퀵 서비스 레스토랑, 풀 서비스 레스토랑, 연구소, 기타)
  • 서비스 유형(상업용, 기관용)
  • 지역(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식품 서비스 시장 규제

  • 이 시장은 주로 집 밖에서 먹는 식사에 대한 소비자 지출에 의해 주도됩니다. 하지만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 2020년에는 COVID-19의 발발과 그에 따른 폐쇄로 인해 1억 1,500만 명이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각 주의 노동 시장 측정치와 주요 경제 부문 및 인구 통계학적 그룹 측정치는 COVID-19 대유행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 2020년에는 더 많은 소비자가 실직함에 따라 소비자 그룹의 대다수가 건강 및 위생 품목에 더 집중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개인이 저축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돈을 벌면서 이러한 추세는 오랫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글로벌 식품 서비스 산업의 성장에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식품 서비스 시장 지역 분석

  • 2021년 북미는 세계 식품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일하는 성인이 2명인 가정의 증가, 가처분 소득의 증가, 패스트푸드 체인의 존재, 일반적으로 지역 경제 성장으로 인해 이 지역은 이 사업의 가장 큰 시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지배할 것입니다. 레스토랑 수의 증가, 다양한 문화 및 요리의 융합, 집 밖에서 식사하는 인구의 선호도 증가, 제공되는 서비스의 가치 증가와 결합된 이 지역의 많은 청소년 및 밀레니엄 인구 비율 레스토랑 및 기타. 푸드 조인트는 고객을 위한 푸드 서비스를 증가시켰고, 따라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다른 지역 중에서 가장 많이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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