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국수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bwsc.kr

bwsc.kr

글로벌 국수 시장 은 2021년에 165억 달러로 평가되며 2028년까지 20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국수 산업은 예측 기간 동안 3.5%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수는 이스트를 넣지 않은 반죽을 편평하게 하거나, 자르거나, 팽창시키거나, 긴 스트립이나 끈으로 밀어내어 만듭니다. 국수는 냉장고에 잠시 보관하거나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건조 및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인스턴트 라면과 같은 포장 식품의 소비가 밀레니엄 인구의 증가와 노동 계급 소비자의 증가에 힘입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들은 최근 새로운 맛, 건강한 재료 및 포장과 관련하여 눈에 띄는 여러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인스턴트 라면의 소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바쁜 업무 일정으로 인해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간편하게 준비하고 섭취할 수 있는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들은 빠른 애피타이저, 더 긴 유통 기한, 세계 경제에 대한 더 많은 접근성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간편 식품을 수용했습니다.

이 국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낵입니다. 그들은 예측 기간 동안 성장에 기여하면서 세계 시장에서 상당한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유기농 보충제와 더 긴 유통 기한 및 더 넓은 제품 선택과 같은 추가 기능을 통합하면 글로벌 인스턴트 국수 시장에 새로운 시장 수익 기회가 열릴 것입니다. 집밥에 대한 중산층의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인스턴트 라면 시장의 매출이 더욱 증가할 것입니다.

국수 Market@의 샘플 보고서 요청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noodles-market-1503/request-sample

국수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유니 프레지던트
  • 기분 좋게 눕다
  • 벨텍식품
  • 산요 식품
  • 만다린 국수
  • 닛신 식품
  • 마스터 콩 마루찬
  • 농심
  • 인도식품

국수 시장 보고서의 주요 하이라이트

  • 유형에 따라 시장은 쌀국수, 계란 국수, 컵라면, 볶음면, 냉동 국수, 인스턴트 국수 등으로 분류됩니다. 취급이 간편하고 바로 먹을 수 있는 특성으로 컵/사발면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시장은 전문 소매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편의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은 도시 지역에서 인스턴트 라면의 주요 유통 매장입니다.
  • 지리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로 인해 2021년에 주요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에서 인스턴트 라면과 같은 포장 식품의 사용은 밀레니엄 세대 인구와 노동계급 고객 기반의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최근 독특한 맛, 건강한 재료 및 포장을 갖춘 여러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 그러나 글루타민산 나트륨과 같은 첨가제로 인해 국수가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목표 시장의 성장이 어느 정도 저해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21년 2월, 소비재 회사인 Marico Limited는 Saffola Oodles 브랜드로 인스턴트 라면 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건강하고 즉석 조리가 가능한 스낵 카테고리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제품은 전자 상거래 상점과 별도로 회사의 소비자 직접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수 시장 역학

  •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점점 더 전통적인 음식보다 간편식에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는 바쁜 생활 방식, 바쁜 업무 일정 및 대안으로 많은 편의 식품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또한 맛, 브랜드 및 원재료 사이에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 국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손쉬운 가공, 빠른 준비, 긴 유통 기한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광범위한 가용성은 국수 수요를 이끄는 다른 요인입니다.
  • 일부 인기 있는 국수 브랜드로는 Ajinomoto Company, Indofood, Nissin, Nestlé, Uni-President Enterprises, Toyo Suisan 및 The Unilever Group이 있습니다. 또한 인구 중 패스트 푸드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 라면에 대한 수요는 슈퍼마켓, 대형마트, 편의점, 전문 소매점, 온라인 상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호텔, 길거리 푸드코트가 늘어남에 따라 국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 또한, 저렴한 가격의 국수와 라면, 컵라면, 볶음면, 냉동면, 쌀국수, 에그누들 등 많은 슈퍼마켓과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면류의 다양성과 맛은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시장. 예측 기간.
  • 글로벌 경제 개발 프로그램(Global Economic and Development Program)에서 발표한 연구 논문에 따르면 2016년 중산층 인구는 약 32억 명으로 전년보다 5억 명이 증가했으며 2020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수 시장 세분화

  • 종류 (볶음면,냉면,컵라면,라면,쌀국수,계란면,기타)
  • 유통 채널(편의점, 전문 소매점,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상점, 기타)
  • 지역(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국수 시장 동인

  • 도시화의 증가와 가처분 소득의 증가는 소비자의 식습관을 변화시켰습니다. 또한 소비자의 1인당 가처분 소득 증가에 따른 즉석 조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인스턴트 라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또한 강화 라면은 건강을 생각하는 인구를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되어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글로벌 인스턴트 라면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스턴트 라면은 일반적으로 건조 야채와 동물성 단백질을 포함하여 다양한 성분 함량으로 인해 배를 채우는 데 탁월하며 특정 지역에서는 식사 대체품입니다.
  • 또한 인스턴트 라면의 다양한 맛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조업체의 혁신적인 전략 및 광고와 함께 광범위한 마케팅 활동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사람들의 바쁜 업무 일정으로 인해 일상을 방해하지 않고 신속하게 준비하고 섭취할 수 있는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간편식 제품은 빠른 스낵, 긴 유통기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폭넓은 가용성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하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이 유형의 국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낵 중 하나이며, 예측 기간 동안 성장에 도움이 될 글로벌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식습관의 변화는 라면 시장이 번창할 수 있는 큰 기회가 되었습니다.

국수 시장 규제

  • 그러나 인스턴트 라면의 과도한 소비는 이러한 제품에 화학 방부제가 사용되기 때문에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대사 증후군 및 당뇨병, 고혈압 및 기타 건강 문제를 유발합니다. 따라서 이 요인은 글로벌 인스턴트 라면 시장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 유기농, 신선 식품 및 가정식 식품 사용에 대한 일반 대중의 인식 증가는 시장에 또 다른 도전을 제기할 수 있는 다른 요인 중 일부입니다.

국수 시장 지역 분석

  • 2021년에는 아시아태평양이 지배적인 시장이었다. 또한 중국에서 국수 인기가 높아지면서 중국이 전 세계 국수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국수는 중국 요리의 중요한 부분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국수 시장의 수요가 높습니다.
  • 인도네시아, 인도, 일본 및 기타 국가는 중국을 따릅니다. Nestle SA는 2021년 2월 인도에서 시금치를 곁들인 Masala Veg Atta Noodles를 출시하여 국수의 시금치와 같은 야채의 계절별 즐거움에 대한 인도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했습니다. 저명한 제조사들이 이 지역에서 이러한 성장과 확장으로 국수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또한 북미는 예측 기간 2023-2029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에서 더 다양한 식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 지역 소비자들은 편의 식품 및 포장 식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의향이 있으며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국수 소비 증가를 예측하는 주요 변수 중 일부는 노동 인구 증가, 활동적인 청년층, 여성 노동 인구 증가입니다.

Thermoformed Plastics Market

Wine Market

Food Authenticity Testing  Market

Green Tea Market

문의하기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