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럭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2028년까지

bwsc.kr

bwsc.kr

세계 푸드트럭 시장 은 2021년 39억4000만 달러, 2028년에는 57억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푸드트럭 산업은 연평균 6.6배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예측 기간 동안의 %.

푸드 트럭은 음식을 요리, 준비, 서빙 및/또는 판매할 수 있는 대형 자동차(예: 밴) 또는 트레일러입니다. 냉동 디저트 트럭을 포함한 일부는 냉동 또는 미리 포장된 식사를 판매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온보드 주방을 가지고 있으며 처음부터 식사를 준비하거나 벽돌과 박격포 상업용 주방에서 준비된 음식을 재가열합니다. 샌드위치, 햄버거, 프렌치 프라이 및 기타 지역 패스트 푸드 요금이 일반적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팝업 레스토랑 현상과 관련하여 미식 요리와 특선 요리 및 에스닉 메뉴를 제공하는 푸드 트럭이 특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푸드 트럭은 팝 및 물과 같은 차가운 음료도 판매할 수 있습니다. 푸드 트럭, 이동식 푸드 부스, 푸드 카트는 매일 약 25억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길거리 음식 산업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푸드 트럭 시장 @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food-truck-market-1562/request-sample 의 샘플 보고서 요청

푸드 트럭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프레스티지 푸드트럭
  • M&R 트레일러
  • 유나이티드 푸드 트럭 유나이티드 LLC
  • MRA
  • VS Veicoli스페셜리
  • MSM 케이터링 트럭 제조
  • 퓨처리스트 예고편
  • 푸드 트럭 컴퍼니 BV
  • Fud 트레일러 회사
  • Bostonian Body Inc.

푸드 트럭 시장 주요 하이라이트

  • 버스 및 밴 하위 세그먼트는 상당한 복합 연간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버스 및 밴 세그먼트가 지배적이며 예측 기간 동안 푸드 트럭 시장을 계속 지배할 것입니다.
  • 중간 크기의 하위 세그먼트는 2021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중간 크기 세그먼트는 부엌을 이동하는 용이성과 유연성으로 인해 이러한 트럭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축제, 퍼레이드 및 카니발처럼.
  • 아시아 태평양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세그먼트입니다. 일본, 중국 및 한국과 같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비자들은 길거리 패스트푸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으며, 이는 향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푸드 트럭 시장에 대한 수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푸드 트럭 시장 역학

시장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전통적인 레스토랑보다 푸드 트럭에 대한 도시 소비자의 선호도 증가

  • 설정 및 유지 관리와 관련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전 세계의 많은 레스토랑 소유주가 식품 산업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훌륭한 장소로 간주되는 푸드 트럭 사업을 시작합니다.
  • 푸드트럭의 목적은 공사장, 캠핑장, 등산장, 공원, 학교 등 일반 식당을 차리기 어려운 곳에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성공적으로 음식을 판매하는 것이다.
  • 전통적인 오프라인 레스토랑 경험보다 혁신적인 식사 경험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와 함께 전 세계 요리법의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푸드 트럭 시장의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
  • 고메 옵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와 독특한 요리 아이디어가 푸드 트럭에 대한 수요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뉴에 스페셜티 드링크 및 기타 많은 비정통 항목을 추가하면 푸드트럭 시장 참여자들에게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온더고 아이템의 인기 증가로 푸드트럭 시장에서 패스트푸드 부문의 지배력 지속

  • 패스트 푸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패스트푸드 소비는 편리함과 저렴한 비용, 다양한 메뉴와 맛으로 인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간편식, 간편식, 간편식, 편육 등의 수요 증가로 산업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 밀레니얼 세대의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일하는 사람들의 세계적 성장은 패스트푸드 소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것은 패스트 푸드 산업의 국제적 확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대부분의 지역에서 가계 소득 증가와 2인 이상의 가구 구성이 소비자가 더 많이 먹는 주된 이유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지역의 푸드트럭 시장은 패스트푸드 소비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푸드트럭 시장 세분화

  • 유형(버스 및 승합차, 확장형, 박스형, 맞춤형 트럭, 기타)
  • 크기(중형, 소형, 대형)
  • 식품 유형(패스트 푸드, 디저트 및 제과, 바비큐 및 스낵, 베이커리, 비건 및 육류 공장, 기타)
  • 지역(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푸드트럭 시장 규제

  • 그러나 비만 관련 문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은 이 시장의 확장을 늦추고 있습니다. 음식 소비로 인한 엄청난 칼로리 증가는 전 세계 푸드트럭 시장을 제약하는 요인 중 하나다.
  • 또한 교통법규와 함께 시행되는 푸드트럭 이용에 대한 정부의 엄격한 규정과 규제, 납세식당의 민원, 업소 주차공간 확보, 기상조건 등이 전 세계적으로 푸드트럭 시장을 제약하고 있습니다.
  • 또한 주요 업체 간의 내부 개발 전문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푸드 트럭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가 생겼습니다.

푸드 트럭 시장 지역 분석

  • 예측 기간 동안 유럽은 가장 중요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이는 세계 각국의 요리, 요리 축제 및 길거리 음식에 대한 이 지역의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선호도 또한 시장의 지리적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다양한 요리 옵션의 가용성 증가는 곧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초에 발표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영국과 벨기에의 응답자는 한 달에 5번 이상 정크 푸드를 먹었습니다. 이 요소는 이 지역에서 패스트푸드 트럭의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은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아시아 국가의 소비자들은 길거리 음식을 선호하며, 이는 해당 지역의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Haney Machines 및 Ante Trailers와 같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확고한 제조업체와 길거리 음식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증가하는 밀레니얼 인구와 그들의 바쁜 라이프스타일은 패스트푸드의 급속한 성장을 도왔습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와 현지 요리, 특히 중국 패스트푸드의 매력은 중국과 인도와 같은 주요 시장에서 카테고리가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Natural Food Colors Market

Pasta Market

Bakery Processing Equipment Market

Polyol Sweeteners Market

문의하기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