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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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 은 2021년에 미화 25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예측 기간인 2022-2028년 동안 20.1%의 CAGR로 2028년까지 미화 85억 달러의 가치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전체학은 개인의 질병 위험을 예측하고 그에 따라 건강 관리를 수정하는 유전학의 한 분야입니다. 소비자 유전학은 각 개인의 DNA가 독특하고 유전자의 특정 차이가 개인 게놈의 시퀀싱, 분석 및 해석과 관련된 특정 질병의 소인이 될 수 있다는 원칙에 기반합니다.

조사를 위해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특정 건강 상태를 권장합니다. 유전자 검사는 의료 제공자의 도움 없이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반면, 소비자 주도 유전자 검사는 정보에 입각한 환자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의료 제공자가 주문합니다. 소비자 유전체학 검사는 신체가 특정 단백질을 만드는 방법이나 다양한 영양소를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유전체 검사 정보는 음식, 운동, 스트레스, 수면, 신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비자 유전체학에는 조상, 약물에 대한 반응 및 질병 감수성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비자의 DNA 데이터 수가 포함됩니다. 환자는 온라인으로 유전자 검사를 구매한 후 우편으로 검사 키트를 받고 집에서 DNA 샘플을 채취할 수 있다.

환자는 집에서 결과를 받게 되며 유전 상담사 또는 의사의 지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식이요법, 영양 계획, 비침습적 산전 검사, 스포츠 연구, 보균자 선별 등의 유전자 분석에 소비자 유전체학의 응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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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유전체학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주)23앤미
  • 맵마이게놈
  • 가계
  • (주)컬러지노믹스
  • 진바이진㈜ (FamilyTree DNA)
  • 포지티브 바이오사이언스 주식회사
  • 퓨추라 유전학
  • 경로 유전체학
  • 헬릭스 옵코 LLC
  • 마이헤리티지 주식회사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 동인

  • 예측 기간 동안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은 맞춤형 유전체학에 대한 수요 증가와 유전자형 분석 비율 감소로 인한 DTC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증가입니다.
  • 또한 소비자 유전체학에 대한 기업의 투자 증가와 DTC 키트에 대한 소비자 및 의사의 관심 증가는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한편, DTC 제품 사용 및 최적화된 치료에 대한 임상적, 윤리적 우려 증가, DTC 유전자 검사 사용과 관련된 엄격한 기준, 불명확한 결과 등은 가정 기반 유전자 검사의 추가 비채택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 세분화

  • 응용 프로그램(라이프스타일, 웰빙 영양학, 유전 관련 진단, 혈통, 생식 건강, 스포츠 영양 및 건강, 맞춤 의학 및 약리유전학 검사, 기타)
  • 지역(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주요 결과 및 통찰력

  • 애플리케이션 부문의 유전 관련 하위 부문은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 부문을 지배하고 상당한 복합 연간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자 확인 검사와 산모 및 산전 친자 확인 검사 채택의 진전이 이 부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시장을 제한하는 몇 가지 요인은 인식 부족, 숙련된 인력 부족, 저소득 국가의 인식 부족이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 북미는 가장 큰 지역 세그먼트입니다. 이는 해당 지역에서 유전체학의 조기 상업화와 DTC 테스트와 관련된 핵심 플레이어의 존재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 지역 분석

  • 북미는 잠재적인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시장 참가자의 존재와 신기술의 급속한 개발은 이 지역에서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 주된 이유는 숙련된 전문가가 있고 소비자 유전체학 제품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이 부문은 의료 산업의 급속한 기술 업데이트로 인해 예상 기간 동안 급속한 발전을 목격할 것입니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비자 유전체학 시장은 DTC 유전학에 대한 인식 증가와 장기 연구 이니셔티브를 위한 자금 가용성으로 인해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입니다. 새로운 시장 참가자의 진입도 지역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 예를 들어, Prenetics Limited는 홍콩에 본사를 둔 소비자 유전체학 회사로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합니다. 마찬가지로 Xcode Life는 인도 시장을 목표로 하는 인도 기반 소비자 유전체학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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