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식품 아미노산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spoons with Creatine, whey and casein, amino acid pills, food supplements and protein bar for physical exercises, gym in the background, muscle mass gain

전 세계 식품 아미노산 시장 은 2020년 56억 2,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전 세계 식품 아미노산 산업은 2021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8.23% 성장하여 2028년에는 105억 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미노산은 결합하여 단백질을 형성하는 화합물입니다. 사람이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 소화 시스템이 단백질을 아미노산으로 분해합니다. 그런 다음 신체는 신체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아미노산을 합성합니다. 아미노산은 유제품, 계란, 두부, 콩, 메밀, 퀴노아 및 육류에서 얻습니다.

글루타민산은 어디에서나 발견할 수 있는 아미노산입니다. 인체에서 생성될 수 있으며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글루탐산의 추가 공급원에는 식용 동물 고기, 쌀, 옥수수, 녹색 채소 등이 포함됩니다.

메티오닌은 거의 모든 단백질 식품에서 다양한 양으로 발견되는 아미노산입니다. 계란, 생선 및 특정 육류에는 이 아미노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달걀 흰자에는 황-아미노산(메티오닌 및 시스테인)을 포함하여 약 8%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독일 인스턴트 식품을 조사한 결과 식품 라벨 정보와 식품 구성 사이의 유리 아미노산 배열에 분명한 차이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다양한 기능성 식품 및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아미노산에 대한 수요 증가는 아미노산의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식품 아미노산 시장을 주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글루탐산과 같은 아미노산의 광범위한 응용, 풍미 확립에서 보존, 영양분/단백질의 빌딩 블록, 아스파탐과 같은 특수 성분에 이르기까지 식품 아미노산 시장의 예측을 뛰어넘는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기간 2022-2028.

식품 아미노산 Market@의 샘플 보고서 요청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food-amino-acids-market-0986/request-sample

식품 아미노산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주식회사 아지노모토
  • 쿄와 핫코 기린 주식회사
  • Sigma-Aldrich, Co. LLC.
  • 프리노바 그룹 LLC.
  • 대상기업.

식품 아미노산 시장 역학

  • 지리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식품 아미노산 시장은 2021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2022-2028년 동안 향미 강화제 글루탐산과 같은 식품 아미노산의 소비를 주도할 태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식품 아미노산 산업 다양한 식품 및 음료의 풍미 강화제로서 글루탐산의 수용 증가와 함께 기능성 식품으로서 아미노산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아미노산의 불완전성과 다량의 식품에 필요한 소량의 단백질과 같은 식품 아미노산의 단점은 식품 아미노산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 식품 아미노산 시장 보고서는 식품 아미노산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의 강점, 약점 및 기회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식품 아미노산 시장 동인

  • 세계 시장은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 편의 식품 소비 증가, 유아용 조제식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산은 액체 및 분말 조제분유와 같은 유아용 식품을 제조합니다.
  • 일하는 여성의 증가, 도시화의 증가, 개발 도상국의 출생률 증가, 경제 성장률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모두 분유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식품 아미노산 시장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 라이신은 점점 더 근육 성장, 뼈 강도 유지, 부상 또는 수술 치유, 호르몬, 항체 및 효소 조절을 요구합니다. 히스티딘은 혈액 세포의 성장과 형성 및 조직 복구를 돕습니다. 스낵, 소스 및 바로 먹을 수 있는 수프와 같은 다양한 식품 및 음료에서 향료 성분으로 글루탐산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 산의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 아미노산 시장 세분화

애플리케이션별

  • 유아용 유동식
  • 건강기능식품 및 식이보충제
  • 식품 강화
  • 인스턴트 식품
  • 기타

출처별

  • 식물 기반
  • 동물 기반
  • 인조

식품 아미노산 시장 과제

평균적인 사람의 하루 권장 단백질 섭취량은 체중 1파운드당 0.8g입니다. 단기간에 사용할 수 없는 아미노산은 향후 사용을 위해 저장할 수 없지만 저장을 위해 포도당으로 변환되거나 에너지로 연소되거나 지방 또는 글리코겐으로 변환됩니다. 평균 식단이 일일 단백질 요구량을 초과하면 불필요한 아미노산 보충으로 인해 체중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고급 건강 평가 및 운동 처방”에 따르면 지구력 운동 선수는 하루에 체중 1파운드당 1.2~1.4g의 단백질이 필요하고 근력 운동 선수는 1.6~1.8g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의 충족은 식단을 통해 자발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단백질 대사의 부산물을 신체에서 제거하기 위해 추가 물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미노산 보충은 탈수 위험을 증가시켜 운동 선수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는 식용 아미노산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식품 아미노산 시장 지역 분석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높은 시장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베트남, 한국 및 기타 동남아시아 국가와 같은 신흥 국가의 경제 성장 증가는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육류, 계란, 야채와 같은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과 우유 기반 제품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이는 이러한 산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또한 F&B 분야는 인구 증가와 소비자의 건강 의식 증가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식단에 식품 보조제를 추가하는 추세가 증가하면서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또한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2022-2028 동안 가장 빠른 CAGR 속도를 갖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북미 지역의 가공 식품 및 편의 식품 소비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의약품 및 동물 사료의 수요 증가로 인한 글루탐산 수요 증가는 북미 지역의 식품 아미노산 시장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Omega-3 Market

Cheese Market

문의하기

에릭 쿤즈

6218 조지아 애비뉴 NW Ste 1 – 564

워싱턴 DC 20011-5125

미국 전화: +1 202 380 9727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