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비건 치즈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글로벌 비건 치즈 시장 은 2021년에 22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글로벌 비건 치즈 산업은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12.3%의 CAGR로 2028년까지 4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건 치즈, 특히 비건 크림 치즈는 성분 기술의 발전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유제품 대체 시장과 함께 식물 기반 혁신의 차세대 개척지로 불려 왔습니다.

비건 치즈 시장은 타피오카 전분, 캐슈, 코코넛 크림, 양파 가루, 발효 두부, 올리브 오일, 레몬 주스 또는 영양 효모와 같은 다양한 재료에서 추출한 제품을 봅니다. 이것은 제품의 원산지가 일반적으로 소인 전통적인 유제품 부문과 대조됩니다.

변혁과 변화에 대한 열망이 비건 치즈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동물 학대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낙농 산업이 환경에 미치는 피해는 식물성 제품을 선택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앞으로 10년 동안 채식 치즈 시장은 전 세계 소비자, 특히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가 채식을 더 많이 받아들임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건 치즈 시장 @의 샘플 보고서 요청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vegancheese-market-1909/request-sample

비건 치즈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트리라인 치즈(미국)
  • Daiya Foods Inc.(캐나다)
  • 당신의 마음을 따르십시오 (미국)
  • Violife (그리스)
  • 카이트 힐(미국)
  • Tofutti Brands Inc.(미국)
  • Dr-Cow 나무 견과 치즈(미국)
  • Miyoko’s Creamery(미국)
  • Tyne 치즈 제한 (영국)
  • 파멜라 크리머리(미국)

비건 치즈 시장 역학

식물성 치즈 산업은 동물, 특히 소를 사용하지 않고 치즈를 만들기 위해 발효 기술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무동물성 치즈에 대한 소비자 수용도에 대한 최초의 포괄적인 연구는 발효 생산된 무동물성 치즈가 아직 대규모로 사용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제품이 2,400억 달러 규모의 치즈 시장에서 점점 더 전통적인 유제품과 경쟁하게 될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시장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유형의 치즈가 코코넛, 콩, 견과류와 같은 재료로 제조되어 캐슈 치즈와 같은 비건 식품과 식물성 우유 범주에서 코코넛과 같은 더 건강한 지방을 포함하는 기타 유제품이 없는 치즈 대체품이 됩니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유, 두유, 귀리 우유.

모짜렐라 조각, 훈제 고다 또는 순한 체다와 같은 가장 인기 있는 전통적인 치즈 대안의 유제품이 없는 버전은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적합하기 때문에 비건 치즈 소비를 증가시킬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비건 치즈 시장의 동인

  • 유당 불내증은 전 세계 인구의 많은 부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유당 불내증이 있는 소수의 사람들은 유제품이나 유제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채식 파니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비건 치즈는 유당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특히 좋은 식물성 유제품 대안입니다. 점점 더 많은 호텔, 레스토랑 및 카페에서 비건 채식을 선호하고 유당 불내증이 있는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메뉴에 비건 치즈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 독특하고 자비로운 식물성 식단에 돈을 쓰려는 소비자의 의지는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더욱이 독창적인 식품 대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 수많은 광고와 캠페인은 식물 기반 대안에서 필수 영양소를 얻기 위한 그들의 선택을 장려하며, 부분적으로는 그들의 재량적 부의 증가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비건 치즈 시장 세분화

  • 제품 (체다, 파마산, 모짜렐라, 리코타, 크림치즈, 기타제품)
  • 소스(캐슈, 코코넛, 콩, 아몬드, 기타 소스)
  • 최종 사용(B2C, B2B)
  • 지역(북미,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비건 치즈 시장 규제

  • 중국의 많은 기업과 공장 폐쇄는 전 세계 공급망과 다양한 식품 및 음료의 생산 및 판매에 영향을 미칩니다. 공장 폐쇄, 공급망 문제 및 세계 경제 위기로 인해 이 발발의 여파는 비건 치즈의 시장 성장도 제한합니다.
  • 그러나 비건 치즈 시장은 비건 제품 소비와 관련된 높은 비용으로 인해 상당한 제약에 직면할 것입니다. 개발 도상국 및 저개발 지역의 인식 부족은 시장 확장을 더욱 방해할 수 있습니다.

비건 치즈 시장 지역 분석

  • 유럽은 2021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하며 예측 연도 내내 계속해서 선두 위치를 유지할 것입니다. 우유, 육류, 돼지고기, 꿀, 달걀, 해산물 등 동물성 식품 소비로 인한 탄소발자국 증가와 동물학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이 지역 소비자들은 점점 더 친환경 및 비건 제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은 모든 지역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지역에서 식물성 제빵 및 제과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제품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일본은 아시아 태평양 시장 확대의 주요 동인입니다.

Food Coating Market

Food Can Market

Packaged Juice Market

문의하기

에릭 쿤즈

6218 조지아 애비뉴 NW Ste 1 – 564

워싱턴 DC 20011-5125

미국 전화: +1 202 380 9727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