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초본 보충교재 시장 크기, 몫,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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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허브 보조제 시장 은 2020년에 700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허브 보조제 산업은 2028년까지 1240억 달러에 도달하여 2021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6.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물 또는 식물로도 알려진 허브 식이 보조제는 일종의 치료 식이 보조제입니다. 이 식물 기반 건강 보조 식품은 건강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허브 보조제는 약용 식물의 활성 성분을 포함합니다. 의학적 특성을 지닌 이러한 건강 보조 식품은 캡슐, 정제, 분말 또는 액체 형태로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의학적 특성으로 인해 주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허브 보충제는 뿌리, 잎, 채소, 나무 껍질 및 과일에서 공급됩니다. 약초 보충제의 다양한 응용 분야에는 의약품, 식품 및 음료, 매장 기반 및 비 매장 기반 채널을 통해 유통되는 개인 관리 제품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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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본 보충 교재 시장에 있는 주요한 선수의 명부

  • 아처 다니엘스 미들랜드 컴퍼니
  • Herbalife International of America, Inc.
  • 글란비아 PLC
  • 블랙모어스, NBTY, Inc.
  • Nutraceutical International Corporation
  • 애리조나 천연 제품
  • 리콜라

허브 보조제 시장 역학

점점 더 앉아서 생활하는 생활 방식은 소비자가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정신 및 건강 장애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안전하고 건강하며 경제적인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허브 식품 보조제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허브 건강 보조 식품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신뢰를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얻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일 식단에 허브 보조제를 기꺼이 포함합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시장에서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높은 의료 비용, 좌식 생활 방식, 빠듯한 정부 예산, 의료 및 식이 제품의 가격 상승으로 인해 소비자는 약초 보조제와 같은 보다 비용 효율적인 옵션으로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약초 요법은 신체적, 정신적 장애를 영구적으로 완화하는 가장 안전한 선택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것은 허브 보충제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허브 보조제 시장 동인

  • 증가하는 식습관과 의약품 가격이 글로벌 허브 식이 보조제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고령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 보조 식품의 사용이 증가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및 증상이 있는 약물의 부작용과 같은 다른 요인이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 개인화 또는 특정 영양 제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이러한 영양 보충제의 개념은 세계 여러 지역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허브 보충제 시장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 기술의 발전으로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건강 보조 식품의 연구 개발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운동선수들은 지구력과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포츠 영양 제품과 식이 보조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지구력과 경기력 향상 성분을 함유한 스포츠 영양 제품 및 비타민 보충제의 트렌드가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허브 보조제 시장 세분화

출처별

  • 이파리
  • 짖는 소리
  • 과일 및 야채
  • 뿌리

애플리케이션별

  • 제약
  • 식음료
  • 개인 관리

기능별

  • 약용
  • 방향

초본 보충교재 시장 감금

허브 보충제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일부 요인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제한합니다. 많은 허브 보조제가 천연이라고 잘못 주장합니다. 이로 인해 유해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사 및 약초사와 상의하여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허브 보조제 시장 지역 분석

  • 아시아 태평양은 2021년에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다양한 질병을 관리하기 위한 전통 의학의 높은 채택은 시장 점유율이 가장 큰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한방 제품의 수출 증가와 함께 많은 고령화 인구의 존재도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는 허브 보충제의 주요 수출국입니다.
  • 중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전통 의학에 대한 의존도 증가, 고령화 인구 증가 및 만성 질환의 유병률에 기인합니다. 이 나라의 다양한 약초 제품의 가용성 또한 개발에 기여합니다. 식생활의 서구화, 술과 담배 소비의 증가, 신체 활동의 감소로 인한 생활습관병의 증가는 지역 시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 유럽 ​​시장은 수익성 있는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는 천연 제품 채택과 독일 및 프랑스와 같은 국가의 소비력 증가가 있습니다. 이 부문의 성장하는 소비자 건강 시장 또한 산업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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