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음료 포장 시장 크기, 몫,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Conveyor at the plant for the production and bottling of juices in cardboard packaging.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 은 2021년에 1,459억 1,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글로벌 음료 포장 산업은 예측 기간 동안 CAGR 4.8%로 성장하여 2028년까지 1,932억 2,2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가하는 세계 인구와 증가하는 가처분 소득은 개발 도상국에서 포장 음료의 새로운 길을 열어줍니다. 인도와 같은 신흥 경제국에서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도시 인구의 증가로 인해 포장 음료의 전반적인 소비가 증가했습니다.

제조업체가 판매를 늘릴 수 있는 엄청난 기회: 젊은이들의 건강 인식으로 인해 포장 주스, 에너지 음료 및 건강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관광, 생수 구입의 용이성, 이동 중에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선호, 비타민, 천연 향 또는 자연과 같은 향을 첨가한 향이 첨가된 생수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민트, 바질, 레몬, 오렌지, 과일, 히비스커스 같은 음식. 환경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고 친환경 제품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음료 포장 제품 제조업체는 엄청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료 포장 시장 @의 샘플 보고서 요청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beverage-packaging-market-1435/request-sample

음료 포장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OI Glass Inc.(미국)
  • Amcor Group GmbH(스위스)
  • Ardagh Group SA(아일랜드)
  • Crown Holdings Inc(미국)
  • Tetra Pak Group(스위스)
  • Verallia SA(프랑스)
  • Vidrala SA (스페인)
  • 볼 코퍼레이션(미국)
  • CPMC Holdings Limited(중국).
  • Toyo Seikan Group Holdings Ltd.(일본)

음료 포장 시장 역학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알코올 및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는 주로 글로벌 음료 포장 시장을 주도합니다. 음료 포장은 음료 산업의 전반적인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각각 다른 재료를 사용하고 다른 크기로 포장된 수많은 음료가 있습니다. 이것은 전세계 음료 포장 시장의 성장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탄산 청량 음료, 스포츠 음료, 과일 주스 및 기타 다양한 음료의 소비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음료 포장재 소비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포장은 또한 제품 마케팅 도구가 되었습니다. 혁신적인 패키징 솔루션은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음료 포장 시장 성장 을 주도하는 생수 소비 증가

  • 미국과 같은 많은 국가에서 생수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른 청량 음료에 비해 생수 소비 증가의 대부분은 사람들이 건강에 좋지 않은 다른 포장 음료에서 생수를 바꾸는 데서 비롯됩니다.
  • 수인성 질병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깨끗한 식수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생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일부 공급업체는 제품을 확장했습니다.

음료 포장 시장 동향

기능성 음료에는 에너지 드링크, RTD 커피 및 차 등이 있으며 이러한 기능성 음료의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드링크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매우 바쁜 삶을 사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 선택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RTD 차와 커피는 이동 중에 음료를 마셔야 하는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한 옵션입니다.

음료 포장 시장 세분화

  • 포장 유형(카톤, 파우치, 병, 캔, 기타 포장 유형)
  • 재료 유형(유리, 종이 및 판지, 금속, 플라스틱, 기타 재료 유형)
  • 제품 유형(무알코올 음료, 유제품 음료, 알코올 음료)

음료 포장 시장 규제

  • 청량 음료 포장용 원자재 비용 상승이 주요 제한 요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은 청량 음료 포장용으로 가장 선호되는 원료입니다. 그러나 플라스틱 생산을 위한 원재료의 변동하는 비용은 음료 포장 시장의 성장을 어느 정도 제한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 식음료 산업에서 사용되는 고급 포장 기계를 다룰 훈련된 전문가의 부족은 음료 포장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음료 포장 솔루션과 관련된 높은 유지 보수 비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료 포장 시장 지역 분석

  • APAC  는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Technavio의 애널리스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형성할 지역 동향과 동인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이 지역의 포장 음료 소비량은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 가처분 소득 증가 및 평균 기온 상승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신흥 국가 사람들은 수돗물보다 병 및 통조림과 같은 포장 음료를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급속한 도시화와 음료 회사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지출 증가로 인해 이러한 시장에서 무알코올 음료의 소비가 증가할 것입니다. 중국, 인도 및 태국과 같은 국가는 청량 음료 소비의 점진적인 성장의 50%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

더 많은 관련 보고서 찾아보기:

Aquaponics Market

Ice Cream Market

문의하기

에릭 쿤즈

6218 조지아 애비뉴 NW Ste 1 – 564

워싱턴 DC 20011-5125

미국 전화: +1 202 380 9727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