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은 2021년에 209억 달러에 달하고 2028년에는 43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산업은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12.8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의 %.

향신료와 조미료는 풍미, 향, 다양성 및 풍미를 더하기 위해 식품 및 다과에 널리 사용되며 때로는 첨가제 또는 항균제로도 사용됩니다. 컴포트 푸드 제조업체는 향신료와 조미료의 이러한 특성을 사용하여 품목의 품질과 풍미를 더욱 발전시키고 유통 기한을 연장합니다.

새로운 향신료에 관한 다양한 기회를 탐색하려는 소비자의 준비와 민족적 선호도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향신료 및 조미료 제품의 품목 기여도와 확장이 증가했습니다. 이 산업의 성장은 또한 더 나은 편안함, 상품 및 다양한 향신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대한 반응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전통 요법에서 향신료와 허브 추출물의 사용을 늘리면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약 80%가 기본 건강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전통 의약품을 사용합니다.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산업은 도시화에 의해 주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소비자 취향 선호도의 패러다임 변화입니다. 개발도상국과 개발도상국에서 새로운 종류의 고추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spices-and-seasonings-market-1548/request-sample 에서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샘플 보고서 의 무료 샘플 사본에 액세스하십시오.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주식회사 아지노모토
  • 관련 영국 식품 PLC
  • 아리아케 재팬 주식회사
  • 맥코믹 앤 컴퍼니 Inc.
  • 케리 그룹
  • 돌러 그룹
  • 바리아 페퍼
  • 에베레스트 향신료
  • 디에스그룹
  • 바트 재료

향신료와 조미료 시장 상위 기업 통찰력

  • Kerry Group plc는 전략적 우선순위와 주요 성장 기둥을 통해 진정한 맛, 식물성 식사, 음식물 쓰레기 감소, 건강 및 바이오 제약을 포함하여 향후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유기적이고 획득적인 성장 기회를 모색할 것입니다.
  • Associated British Foods plc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자본 투자를 검토합니다. 인수는 기존 회사를 강화하거나 보완할 기회가 있을 때 이루어집니다.
  • McCormick & Company, Inc.는 음료의 매운맛과 매운 맛, 기능성 영양, 스낵용 조미료를 포함하여 빠르게 확장되는 응용 분야를 위한 향미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 Olam International의 사명인 글로벌 농업 및 식품 시스템 재구상은 증가하는 세계 인구를 먹여 살리는 것과 관련된 무수한 문제를 해결하고 농업 공동체, 기타 모든 이해관계자 및 환경에 혜택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Ajinomoto Co. Inc. 실적이 저조한 제품 제거, 강력한 성장 카테고리 확장, 상품화 된 비즈니스 구조 조정 및 고수익 비즈니스에 집중하고 비즈니스 관행을 제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역학

이국적인 요리의 인기 증가와 음식에 대한 지출 증가는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세계화는 전 세계적으로 토착 향신료 및 향신료 제품의 높은 보급률로 시장에 빠르게 침투하고 있습니다. 애너하임과 마조람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후추가 특히 남부 유럽과 멕시코에서 재배됩니다.

아시아의 개발도상국은 계속해서 이러한 향신료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주도할 것입니다. 신흥 경제국의 시장 성장에 유리한 또 다른 요인은 서양 음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변화하는 소비자 식습관과 태국, 프랑스, ​​이탈리아 요리 전문 레스토랑의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향신료와 조미료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다른 요인 중 일부입니다. 유기농 향신료와 조미료의 인기 증가는 2020년 말까지 계속 추세를 이어가며 글로벌 시장 수익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동인

  • 전통 음식은 점점 더 사람들의 일상 식단에 포함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과 같은 도시 소매점의 증가는 향신료의 가용성을 향상시켜 조미료 및 향신료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 도시화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켰습니다. 더 많은 직업 선택권, 더 나은 자유 재량 자금 및 일하는 여성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의 요리 시간이 줄어들었습니다. 근무 시간이 길고 바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요리에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세분화

  • 제품 (펜, 허브, 로즈마리, 마늘, 민트, 오레가노, 파슬리, 기타)
  • 소금 대체물(계피, 향신료, 후추, 생강, 커민, 카르다몸, 심황, 고수, 정향)
  • 유통 채널(슈퍼마켓, 대형마트, 온라인 상점, 편의점, 전문점)
  • 응용 분야(육류 및 가금류 제품, 베이커리 및 제과 제품, 냉동 식품, 수프, 소스 및 드레싱, 음료, 기타)
  • 지역(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규제

  • 향신료와 조미료는 다양한 요리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반면에 향신료의 과도한 섭취는 건강을 해친다. 일부 사람들에 따르면 매운 음식의 가장 만연한 부정적인 영향은 소화 문제입니다. 위산 역류라고도 알려진 속쓰림은 위산이 식도로 역류할 때 발생합니다.
  • 캡사이신이 함유된 매운 음식은 이러한 산도를 유발하여 소화 속도를 늦추고 속 쓰림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매운 음식으로 인한 또 다른 소화 문제는 완하제 효과를 유발할 수 있는 위 또는 장 자극입니다.

향신료와 조미료 시장 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은 2021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의 조미료 소비 증가는 가처분 소득 증가, 여러 국내 브랜드의 향신료 및 허브 출현, 마케팅 및 판촉 활동 증가에 기인합니다. 대부분의 향신료와 허브는 인도, 베트남, 중국 및 태국과 같은 국가에서 재배되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세계 최고의 수출국으로 만듭니다.

시장의 세계화와 이주 현상은 소비자의 식품 선호도 개선에 기여했으며, 이는 식품 서비스 매장이 다양한 향신료를 레시피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2022년부터 2028년까지 북미와 아시아 태평양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입니다. 새로운 맛을 실험하려는 소비자의 의지와 관심을 보이는 미국에 거주하는 아시아 이민자들의 높은 수요로 인해 미국에서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민족 취향에.

인도 및 아시아 요리의 인기와 조리된 식품의 소비 증가는 북미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의 주요 성장 동력입니다.

더 많은 관련 보고서 찾아보기:

Fish Oil Market

문의하기

에릭 쿤즈

6218 조지아 애비뉴 NW Ste 1 – 564

워싱턴 DC 20011-5125

미국 전화: +1 202 380 9727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