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이유식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시장 개관:

글로벌 유아식 시장 은 2021년에 USD 29,782.5 백만의 가치가 있으며, 글로벌 유아식 산업은 예측 기간 2022-2022년 동안 5.9%의 복합 연간 성장률(CAGR)로 2028년까지 USD 42,008.4 백만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2028.

유아식은 2세에서 4개월 사이의 어린이를 위해 준비한 시리얼, 과일 및 채소의 부드러운 으깬 것입니다. 아기의 성장을 돕는 필수 영양소로 인해 모유의 이상적인 대안으로 간주됩니다. 아기에게는 올바르게 씹는 데 필요한 근육과 치아가 없기 때문에 이유식은 아기에게 가장 중요한 영양소 공급원입니다. 부모들은 더 나은 영양과 편리함 때문에 수년에 걸쳐 포장 식품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혁신적인 식품에 대한 인식 증가, 일하는 엄마의 수 증가, 조직화된 소매 마케팅 활동, 유아 사망률 감소 및 부모의 우려 증가는 모두 이유식 시장의 성장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부모는 아기의 건강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봉쇄에도 불구하고 대유행 기간에도 이유식 산업의 성장이 나타났습니다. 유아에게 유기농 및 건강 보조 식품 및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 부모는 이러한 식품에만 투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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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식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내몽골 Yili Industrial Group Co. Ltd.
  • 히어로 그룹
  • DMK Deutsches Milchkontor GmbH
  • 큐피 코퍼레이션
  • 페리고 컴퍼니 PLC
  • PZ Cussons(영국) 제한
  • Royal Friesland캄피나 NV

이유식 시장의 주요 통찰력 및 조사 결과

  • 인도의 이유식 판매량 : 2021년 인도 포장 식품 시장의 이유식 판매량은 67.01천 미터톤이었습니다.
  • 러시아의 이유식 판매량: 주스는 2021년 러시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이유식 카테고리로, 120만 미터톤의 제품이 판매되었습니다. 또한 러시아 소비자들은 151,000미터톤의 가공 이유식을 구입했습니다.
  • 네덜란드의 유기농 이유식 판매량 : 2021년 네덜란드에서 유기농 이유식의 소매 판매액은 거의 미화 5천만 달러였습니다. 기성 이유식 판매가 이 중 거의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반면 유기농 건조 이유식은 매출 370만 달러에 그쳤다.
  • 러시아 이유식 수입 및 수출량:  2018년 증가한 후 러시아의 이유식 제조 수입액은 2021년에 1억 6천만 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이에 비해 이 상품의 수출은 증가하여 거의 1억 4천 4백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관찰된 기간에.

유아식 시장 역학

최근에는 일하는 여성의 증가로 인해 유기농 이유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편의 식품에 대한 막대한 수요는 이유식 시장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집안일을 할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현대 가정에서는 준비하기 쉽고 영양이 풍부한 포장 이유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산업은 시간을 절약하고 여성이 집안일을 하면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린이의 영양 요구는 모든 여성의 우선 순위입니다. 일하는 여성이라면 제조 이유식을 선택해 산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유식 시장은 생산자가 고품질의 저렴한 유기농 식품 재료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함에 따라 성장할 것입니다.

유아 인구 증가와 유기농 이유식 보급률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유식은 일반적으로 아기의 필요에 따라 분말, 액체 또는 페이스트와 같은 다양한 형태로 포장됩니다.

유아식은 뇌, 신경계 및 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고 유아식이 제공하는 영양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채택되고 있습니다.

이유식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적절한 영양에 대한 인식 개선

엄마가 채택한 식습관은 아기의 건강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개발도상국과 선진국 모두에서 여성 식자율이 높아지면서 신생아의 영양적 필요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일부 선진국에서는 6~7개월 영아에게서 이유 지연이 관찰되었습니다. 그러나 부모의 인식이 높아지면 이유식 지연 사례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유식 시장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신흥 경제에서 성장하는 소매 산업

소매 산업은 아시아 국가, 특히 인도와 중국에서 더욱 조직화되었습니다. 경제 상황 개선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슈퍼마켓 및 기타 조직화된 소매 구조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2019년 슈퍼마켓과 건강 및 미용 소매업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이유식 제품 판매를 차지했습니다. 따라서 이유식 산업의 성장은 이러한 요인에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이유식 시장 세분화

  • 제품(아기 간식, 유아용 유동식, 유아용 시리얼, 유아용 퓌레 식품, 유아용 수프)
  • 종류(무기, 유기)
  • 유통 채널(온라인,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슈퍼마켓, 전문점)
  • 지역(북미, 중동 및 아프리카,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이유식 시장 규제

엄격한 품질 검사와 정부 및 식품 부서의 엄격한 명령은 이유식 산업에 중요한 제한 사항입니다. 회사는 제품의 최적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이는 가격 경쟁으로 인한 제품 가격 상승으로 이어져 기업의 이익을 감소시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이유식 산업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이유식 시장 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최대 주주이며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5.1%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높은 출산율과 인구의 구매력 향상으로 인해 이 지역의 이유식 및 분유 기반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유아식 부문의 집중적인 R&D 이니셔티브는 회사가 이 지역에서 저렴한 유아식 제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유식 제품에는 시리얼, 분유, 스낵, 야채 주스 및 신선한 과일이 포함됩니다.

유럽은 두 번째로 큰 지역으로 2028년까지 연평균 6.1% 성장하여 3억 1백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랑스의 식품 무역 기구인 식품 안전청(SFA)에 따르면 성인이 먹는 식품은 어린이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존의 음식은 아기의 영양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제조업체는 고객 기반을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유기농 및 자연 건강 재료로 레시피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LAMEA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입니다. 라틴 아메리카 국가의 빈곤율과 가처분 소득 감소로 인해 이 지역의 이유식 제품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이유식 제조업체는 유통 기한을 늘리고 제품 오염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주로 제품의 포장 측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글로벌 이유식 회사는 떠오르는 LAMEA 지역, 특히 브라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성 전문직 인구의 증가, 높은 가처분 소득, 요리 시간 제약으로 인해 이 지역의 이유식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직화된 소매업의 성장은 혁신적이고 새로운 제품의 시장 도입을 촉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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