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육류 대체품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세계 육류 대체 시장 은 2021년에 1,845.20 USD 백만의 가치가 있으며, 세계 육류 대체 산업은 예측 기간 동안 12.90%의 CAGR로 2028년까지 3,821.26 USD 백만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채식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식물성 육류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현재 비만과 당뇨병, 심장병 등의 질병의 증가로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소비자들은 일상의 식습관을 바꾸고 건강식을 식단에 포함시키고 있다. 예측 기간 동안 육류 대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일상. 또한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소비자 인식이 변화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육류 대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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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류 대체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듀폰(미국)
  • 케리 그룹(아일랜드)
  • ADM(미국)
  • Roquette Frères (프랑스)
  • Ingredion Incorporated(미국)
  • 카길(미국)
  • 퓨리스(미국)
  • Sonic Biochem Ltd(인도)
  • 공리 식품(미국)
  • Wilmar International Limited(싱가포르)
  • Crespel & Deiters(독일)
  • Nisshin OilliO Group Ltd.(일본)
  • Sotexpro SA(프랑스)
  • 바토리 식품(미국)
  • A&B 재료(캐나다)
  • 그린랩스 LLC(미국)
  • All Organic Treasures GMBH (독일)
  • ET 화학 (중국)
  • Shandong Jianyuan Group(중국)
  • 베네오(독일)

육류 대체 시장의 주요 통찰력 및 조사 결과

  • 2021년에는 참가자의 약 61%가 육류 대체 제품을 소비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가 건강상의 이점이라고 말했습니다. 거의 34%가 가장 중요한 이유로 동물 복지 문제를 꼽았습니다.
  • 2022년 3월 설문조사에서 문제의 브랜드에 대해 잘 아는 미국 사람들은 Beyond Meat의 육류 대체품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Amy’s Kitchen은 두 번째로 선호하는 브랜드였습니다. 응답자의 41%와 40%가 두 브랜드를 선택했습니다.
  • Morningstar Farms는 미국 육류 대체 시장에서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 사용자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55%인 Morningstar는 Beyond Meat를 50%로 뒤쫓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육류 대체 브랜드 중 3위와 4위는 Impossible이 43%로, Amy’s Kitchen이 39%로 차지했습니다.
  • 영국에서는 82.2%의 브랜드 인지도로 Quorn이 온라인 사용자 사이에서 가장 잘 알려진 육류 대체 브랜드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를 차지한 Beyond Meat는 응답자의 37.2%가 인지하고 있으며 Garden Gourmet은 영국 응답자의 브랜드 인지도가 34.1%로 뒤를 이었다.
  • 이 수치는 2022년 중반 미국에서 주요 냉동육 대체 브랜드의 판매 가치를 보여줍니다. 2022년 8월 7일 종료된 12주 동안 Morningstar Farms는 미국에서 약 4,846만 달러 상당의 냉동 육류 대체품을 판매했습니다.

육류 대체 시장 역학

식물성 성분에 대한 수요 증가로 육류 대체품 시장 성장 촉진

증가하는 세계 인구와 채식 및 완전 채식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육류 대체품 시장의 회사는 동물성 단백질 대체물의 가용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식물 기반 성분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질감이 있는 식물성 단백질의 혁신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무콜레스테롤 단백질과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은 다양한 지역에서 이러한 제품의 성장을 촉진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육류 대체품 시장의 엄청난 성장은 소비자의 우려와 제조업체가 식감, 맛 및 질감 특성을 개선한 육류 대체품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 때문입니다.

동물 매개 질병의 증가에 대한 두려움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우려로 이어져 동물성 제품 소비를 줄였습니다. 비전염성 장애, 소화기 문제 및 비만 예방과 같은 건강상의 이점 때문에 식물성 육류 대체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비만 사례의 증가와 심장병 및 당뇨병과 같은 기타 질병으로 인해 건강에 대해 매우 의식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들은 식습관을 바꾸고 더 건강한 식단을 통합하고 있으며 육류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육류 대체 시장 세분화

  • 제품(Quorn, Tofu, Tempeh, Seitan, 기타 유형(vales, risofu, lupine))
  • 형태(고체, 액체)
  • 출처(완두콩 단백질, 밀 단백질, 기타 출처)
  • 유형(농축, 분리, 질감)

육류 대체 시장 동향

소셜 미디어 및 정보 기술에 대한 긍정적인 움직임은 그들의 사용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높였습니다. 동물 학대와 건강 문제는 특히 북미와 유럽과 같은 선진국에서 소비자 구매 결정에 점점 더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유기농 및 천연 제품 부문의 최근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육류 소비와 비전염성 질병 사이의 관계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과 비만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소비자는 식단에서 육류를 제거하고 있으며, 이는 결국 채식주의자가 될 것입니다.

육류 대체 시장 지역 분석

유럽은 육류 대체품 시장을 지배했으며 2021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은 노인과 젊은 소비자 모두로부터 엄청난 수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로 플렉시테리언 및 비건 소비자 기반의 증가와 동물 복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10년 전 독일에는 육류 대체품이 본질적으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유명 가공업체들의 진출로 독일인들은 이제 육류 대용품 소비에서 미국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육류 대체품 시장은 2022년부터 2028년까지 급속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주 및 중국과 같은 국가가 이 지역에서 대부분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과 소셜 미디어의 영향으로 이들 국가에서 이러한 제품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동물성 단백질 소비에서 식물성 기반 식단으로 전환함에 따라 고품질 식물성 대체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과거에는 고품질 비건 및 채식 옵션에 대한 옵션이 거의 없었으며 일반적으로 건강에 해로운 고도로 가공된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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