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단백질 성분 시장 크기, 몫,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글로벌 단백질 성분 시장 은 2021년에 USD 555억 4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글로벌 단백질 성분 산업은 예측 기간인 2022-2028년 동안 CAGR 6.4%로 2028년까지 USD 857억 4천만 달러의 시장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능성 식품 및 음료 시장의 성장, 마이크로캡슐화 등 소재 기술의 고도화, 단백질의 장점에 대한 인식 제고, 축산물 수요 증가, 고단백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등이 단백질 소재의 성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시장. 또한 곤충 및 식물성 단백질의 잠재력 증가, 동남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와 같은 신흥 경제국, 채식주의 식단에 대한 증가 추세는 향후 몇 년 동안 단백질 성분 제조업체에게 상당한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가린, 콜드 컷, 베이커리 제품, 스프레드, 요거트 및 밀크 소시지와 같은 단백질 성분을 사용하여 생산되는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가공 식품의 소비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시장 성장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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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성분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ADM(미국)
  • 케리 그룹(아일랜드)
  • 카길(미국)
  • 듀폰(미국)
  • 프리슬란트캄피나(네덜란드)
  • Omega Protein Corporation(미국)
  • 알라 푸드(덴마크)
  • Kewpie Corporation(일본)
  • Gelita AG(독일)
  • 로케트(프랑스)
  • Fonterra Co-operative Group Limited(뉴질랜드)
  • Hilmar 성분(미국)
  • 아그라나(오스트리아)
  • 공리 식품(미국)
  • AMCO 단백질(미국)
  • Burcon Nutrascience(캐나다)
  • 루셀로(네덜란드)
  • Reliance Private Label Supplements(미국)
  • Foodchem International Corporation (중국)
  • A&B 재료(미국)

단백질 성분 시장 역학

세계 단백질 성분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는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수요 증가는 글로벌 단백질 성분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합니다.

더욱이 영양사와 의사들은 사람들이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만성 장애 및 감염의 유병률 증가에 기인합니다. 또한, 노인 인구의 증가는 글로벌 단백질 원료 시장 확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세계 인구의 급속한 성장과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사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증가로 인해 세계 단백질 원료 시장은 비약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은 전 세계적으로 유아용 조제분유, 영양 보조제 및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단백질 성분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대두 단백질에 대한 수요 증가는 단백질 성분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신체의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10% 낮추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루 4인분의 콩을 권장하는 영양 권장 사항을 통해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건강상의 이점을 승인했습니다.

성장하는 기능성 식품 및 음료 산업은 단백질 성분 시장 성장 을 촉진합니다

단백질은 영양 및 기능적 이점을 위해 식품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인간의 단백질 요구량은 콩과 같은 단백질 공급원을 섭취함으로써 충족될 수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은 최근 건강 및 피트니스에 대한 세계적인 추세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렇게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더 나은 건강을 위한 식품, 특히 저칼로리, 영양가 및 체중 조절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는 주로 질병 유병률 증가, 건강 인식, 영양 요건 충족 필요성,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에 대한 실험 욕구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그 결과 최근 몇 년 동안 영양 성분을 함유한 식품의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는 콩, 유청, 해조류 등과 같은 단백질 성분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성분 시장 세분화

  • 응용 분야(화장품 및 개인 관리, 식품 및 음료, 동물 사료, 기타)
  • 출처(식물, 동물)
  • 지역(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단백질 성분 시장 과제

“무료”는 틈새 식품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입니다. 콩과 글루텐이 없는 식단은 빠르게 성장하는 영양 운동이 되어 건강 및 치료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두 및 무글루텐 제품의 소비 증가는 주로 식품 민감성, 지역별 식단 선호도, 셀리악병 진단 증가, 식품을 약으로 사용한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대두 단백질에 대한 알레르기와 과민증이 있어 복통, 눈 자극 및 입원이 필요한 기타 증상을 일으킵니다.

또한 글루텐 프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식단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무글루텐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주로 질병, 특히 장애로 이어지는 만성 및 비전염성 질병의 발병률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의학적 이유로 글루텐을 피해야 하는 사람들의 수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결과적으로 사람들은 콩 및 밀 성분을 함유하거나 강화한 식품을 피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 세계적으로 콩이 없는 식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콩 및 밀 단백질 성분 시장의 성장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단백질 성분 시장 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은 2022년부터 2028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주요 CAGR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를 포함한 이 지역 개발 도상국의 건강 괴물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잠재적인 기회의 가용성으로 인해 주요 업체들도 지역의 개발도상국으로 진출 범위를 확대하여 지역 시장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과 관련된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예측 기간 동안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은 2021년 단백질 원료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는 북미 지역 단백질 원료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의 단백질 원료 시장 성장에 기여하는 다른 요인은 소비자 습관의 변화와 채식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대두 단백질이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미국 농무부의 증거는 미국의 단백질 성분 시장에 연료를 공급하고 다른 식물성 단백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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