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건강한 간식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기회 분석 예측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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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 은 2021년에 849억 달러에 달하고 2028년에는 1,22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은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이 예측 기간.

간식은 식사 사이에 먹는 소량의 음식 또는 음료입니다. 건강한 간식은 나트륨, 설탕, 비타민 및 영양소가 적고 포화 지방이 적은 봉지입니다. 건강에 좋은 간식은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하루 종일 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간식에는 씨앗, 견과류, 삶은 계란, 통곡물, 채소, 과일, 저지방 유제품이 포함됩니다.

소비 패턴의 지속적인 진화와 더 건강한 식품 선택을 향한 추세는 스낵 산업의 점진적인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매일의 영양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바로 먹을 수 있고 저렴하며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낵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개발도상국과 선진국의 식품산업은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과 같은 비만과 그 부작용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이 맛있고 영양가가 높은 깨끗한 식습관으로 전환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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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간식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기분 좋게 눕다
  • 유니레버
  • 켈로그 컴퍼니
  • 펩시콜라
  • 다논
  • Hormel 식품 공사
  • 몬델 이즈 인터내셔널
  • Del Monte Foods Inc.
  • 돌 포장 식품 LLC.
  • 비앤지푸드
  • 수확물 선택
  • 계절풍 수확

건강한 간식 시장 통찰력 및 조사 결과

  • 전 세계적으로 많은 노동 인구와 더 많은 영양가, 맛있고 건강하며 맛있는 스낵에 대한 요구가 제품 부문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건강을 유지하고 시간을 절약하며 칼로리가 낮은 건강한 대체 식품을 찾고 있습니다.
  • 높은 인터넷 보급률에 힘 입어 코로나 바이러스의 출현으로 온라인 유통 채널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건강 스낵 회사는 웹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배송을 지원합니다. 특히 COVID-19로 인한 봉쇄와 같은 어려운 시기에 소비자에게 음식을 배달하는 편의성은 온라인 배달 채널의 채택을 촉진할 것입니다.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널리 사용되는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은 건강한 스낵의 주요 유통 채널이 되었습니다. 이 마켓플레이스에는 다양한 스낵 옵션이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 선택을 제공합니다. 단일 슈퍼마켓이나 대형 슈퍼마켓에는 채식 옵션, 고단백 스낵 옵션, 글루텐 프리 옵션 등이 있습니다. 국내 모든 지역에 많은 국제 및 국내 브랜드가 존재하는 이 유통 채널은 소매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전통적이면서도 매우 선호되는 유통 채널임이 입증되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 건강 스낵 시장은 도시화와 생활 수준 향상으로 인해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여성 노동 인구의 증가는 바로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스낵 식사 옵션의 판매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 지리적으로 북미 건강 스낵 시장은 지역 내 많은 건강 스낵 회사의 존재로 인해 비만과 그 부작용에 대한 사람들의 높은 인식으로 인해 지역 세그먼트를 지배합니다. 따라서 미국 사람들은 주로 건강하고 맛있는 저칼로리 옵션을 찾습니다.

건강한 간식 시장 역학

건강 스낵 시장은 특히 전 세계적 유행병 이후 최근 성장했습니다.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공급망의 개발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주요 슈퍼마켓 체인은 이제 전자 상거래 채널을 포함하도록 운영을 확대하기 위해 타사 온라인 배송 회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스낵 시장 을 주도하기 위해 이동 중 스낵 소비에 대한 수요 증가

휴대형 스낵 소비의 증가는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의 긍정적인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심장병, 당뇨병 및 기타 만성 질환과 같은 정크 푸드 소비와 관련된 건강 위험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건강에 좋은 스낵에 대한 전 세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것은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의 주요 트렌드입니다. 건강한 스낵은 전 세계 사람들의 식단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며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1인당 소득 증가, 취업자 기반 확대 및 건강 간식 시장 성장 을 촉진하는 현대화

현대화로 인한 소비자의 1인당 소득 증가와 취업자 기반의 확대는 시장 성장의 가장 중요한 자극 요인입니다. 30~40대 중반의 사람들은 건강에 좋은 간식에 대한 지출을 늘렸습니다. 제품 브랜딩을 위해 최고 기업이 시작한 혁신적 등급 제안과 혁신을 개발하기 위한 자금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한 간식 시장 기회

소비자의 행동 기준을 바꾸면 건강에 좋은 간식이 실행 가능한 식사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권한이 부여된 소비자가 바쁜 라이프스타일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점점 더 맛있고 영양가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식품 옵션을 찾음에 따라 스낵의 본질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롭고 더 나은 건강 스낵의 개발 및 구색을 주도하는 프리미엄화로 인해 편리함과 휴대성에 대한 욕구가 소비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한도는 강렬하고 생생한 풍미와 비범한 고정을 가능하게 하여 지방 비즈니스 부문의 발전을 주도하는 글로벌 팔레트를 표현합니다. 편안함은 또한 바로 먹을 수 있는 스낵의 온라인 판매를 촉진하며, 건강에 좋은 스낵 종류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가장 인기 있는 식품 범주 중 하나입니다.

건강한 간식 시장 세분화

  • 제품(과일, 베이커리, 세이보리, 냉동 및 냉장, 제과, 유제품, 기타)
  • 유통 채널(편의점,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기타)
  • 지역(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건강한 간식 시장 지역 분석

북미 건강 스낵 시장은 사람들 사이의 높은 구매력과 비만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증가 및 균형 잡힌 식단 유지의 필요성에 힘입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은 스낵의 큰 소비자입니다. 그러나 비만, 심혈관 질환 및 당뇨병의 높은 사례는 사람들이 더 건강한 간식 옵션으로 전환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36.1%가 비만이다. 이는 지역의 건강 스낵 판매를 보완할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아시아 태평양은 세계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에서는 프리바이오틱스 및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은 장 친화적이고 면역 관련 제품에 대한 인식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량 영양소 및 항산화제와 같은 기능성 성분을 스낵에 첨가하는 것은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제조업체에서 영양가 있는 스낵을 만들기 위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이 되었습니다. 더욱이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으로 클린라벨과 제품의 맛을 강조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는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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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릭 쿤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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