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치즈 시장 규모, 점유율, 기회 및 동향 분석 예측 보고서

세계 치즈 시장 은 2021년에 882억 달러에 달하고 2028년에는 1077억 달러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치즈 산업은 연평균 성장률(CAGR)이 예측 기간 2022-2028년 동안 3.4%.

치즈는 유단백인 카제인을 응고시켜 다양한 질감, 풍미, 형태로 생산되는 유제품입니다. 그것은 우유, 일반적으로 염소, 소, 양 또는 버팔로의 우유에서 지방과 단백질로 구성됩니다. 치즈는 커드를 손으로 모아서 더 숙성시켜 파격적인 표면과 향, 맛을 선사합니다. 치즈 생산에는 효소 및 부식 과정이 포함되며 치즈 숙성은 이상적인 최종 결과를 제공합니다. 치즈는 숙성 기간과 취급 과정에 따라 분류됩니다.

치즈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는 필수 요소는 전 세계적으로 숙박을 위한 음식에 대한 끊임없는 수요입니다. 간단하고 빠른 잔치 옵션과 함께 관습적인 전략을 통해 정교한 저녁 식사를 준비할 시간이 부족하여 묶음 음식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치즈 시장의 발전은 사람들이 빠르고 기본적인 음식 계획을 위해 이러한 품목을 사용하여 매일의 단식 시스템에 더 쉽게 적응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하는 여성의 수, 모바일 푸드의 트렌드, 특히 선진국에서 개인의 구매력이 치즈 시장의 성장을 크게 견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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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즈 시장의 주요 결과 및 통찰력

  • 치즈 시장은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3.4%로 성장하여 2028년까지 1,077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Vantage Market Research 조사에 따르면 2018년 전 세계적으로 4억 1,600만 명이 당뇨병을 앓았으며, 2040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당뇨병을 앓는 사람이 6억 4,30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 수치는 2020년 유럽의 주요 유제품 생산업체가 생산한 우유 수익을 보여줍니다. 프랑스 유제품 회사인 Lactalis 는 202억 1천만 유로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 뒤를 이어 네슬레(스위스)가 183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 멕시코 브랜드인 Lala 는 2020년 라틴 아메리카에서 4억 9,100만 CRP(Consumer Reach Points)를 보유한 선도적인 유제품 브랜드였습니다. 2억 CPR에 이어 분유 브랜드 누도(브라질).
  • 2021년 최대 치즈 생산국: 독일은 젖소 치즈의 최대 생산국이었습니다. 독일은 유럽 연합에서 우유 치즈 총량의 26%를 생산했습니다.
  • 2021년 세계 최대 치즈 수출국: 독일이 총 수출액 54억 달러로 최대 수출국이었으며, 네덜란드가 46억 달러의 치즈 수출액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 2021년 연간 치즈 소비량 전 세계: 유럽은 약 911만 미터톤의 치즈를 소비했으며, 이는 세계 다른 지역의 치즈 소비량보다 많은 양입니다.
  • 유럽 은 프랑스, ​​덴마크, 핀란드, 독일 및 기타 국가의 높은 수요로 인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여러 국가에서 치즈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입니다.

치즈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글란비아(아일랜드)
  • BEL 그룹(프랑스)
  • 사푸토(캐나다)
  • 알라 푸드(영국)
  • 폰테라(뉴질랜드)
  • 달터 알리멘타리 스파(이탈리아)
  • 프리슬란트 캄피나(네덜란드)
  • 아물어(인도)
  • Kraft Heinz Company(미국)
  • 메이지홀딩스(일본)
  • DMK Deutsches Milchkontor GmbH(독일)

추진 요인:

서양식 음식의 영향력 증가, 임금 인상, 팥 스튜 방울, 마늘, 후추, 오레가노 피클 등 다양한 강화 치즈 품목의 도입으로 치즈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치즈는 미국, 유럽 등 서구 국가에서는 주식이지만, 그 유연성 덕분에 보편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와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서양 국가의 요리는 다른 지역과 구별되는 공통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다양합니다.

서양 요리에 사용되는 다양한 종류의 치즈 및 기타 숙성 유제품이 있습니다. 급속한 서구화의 영향으로 유럽과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도 치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치즈와 함께하는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꾸준히 확대되고 식품 취급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치즈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급속한 도시화로 인해 아시아 국가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관심은 아시아 치즈 시장의 성장을 이끌 것입니다.

구속:

당뇨병 및 비만과 같은 생활 습관 관련 건강 상태의 유병률 증가는 고지방 소비와 관련된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영국 글로벌 당뇨병 커뮤니티(Global Diabetes Community)에 따르면 2018년 전 세계적으로 4억 1,600만 명이 당뇨병을 앓은 것으로 평가되며, 2040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당뇨병을 앓는 사람이 6억 4,30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고 이러한 질병을 피하기 위해 조건, 소비자는 저지방 다이어트로 전환합니다. 따라서 심혈관 질환 및 당뇨병과 같은 건강 상태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면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시장 성장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치즈 시장 세분화

  • 종류 (치즈제품, 치즈분말)
  • 응용 분야(베이커리 및 제과, 즉석 식품, 스낵 및 시리얼, 달콤하고 맛있는 스낵 소스, 딥, 드레싱 및 조미료, 기타)
  • 유통 채널(소매, 식품 제조업체, 식품 서비스)
  • 자연 (유기농, 일반)
  • 소스(식물, 동물,)

유행 분석: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제품에 영양가를 더하는 기능성 치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치즈에는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스낵의 새로운 트렌드는 소매 부문의 농산물을 포함한 스낵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클린라벨 유제품은 안전하고 영양가가 높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존의 우유는 이제 건강에 해로운 화학 물질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유기농 유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요소는 유기농 치즈 품종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채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캐슈, 아몬드 또는 두유로 만든 식물성 치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지역 분석:

2021년에는 북미와 유럽이 파이의 거의 38%를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전 세계 치즈 시장의 발전은 해당 지역의 QSR 생성과 현재 현지에서 생성되고 있는 QSR 매장의 수에 의해 가속화되었습니다. 또한 치즈 제품의 유통기한 연장, 추가 현금 흐름 및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에 대한 수요 확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공 치즈의 바람직하지 않은 물질의 추가 및 고정과 상품의 일시적인 특성은 치즈 시장 측정 기간 동안 시장 개발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피자 및 기타 유럽식 패스트푸드 유형의 소비 증가는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중요한 소비자 패턴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아시아의 치즈 시장은 일반적으로 고소득층이 거주하는 대도시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치즈가 포함된 번들 만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세금 인하와 관세율 확대로 치즈 가격이 낮아져 수입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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