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비건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기회 및 동향 분석 예측 보고서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 은 2021년에 2,010만 달러로 2028년에는 2,88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비건 식품 산업은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6.20%의 CAGR을 나타낼 것으로 평가됩니다.

비거니즘은 가장 받아들여지고 유행하는 식품 및 음료 트렌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건강에 대한 관심의 증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증가, 유럽과 북미를 비롯한 주요 지역의 타겟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채식주의가 주도되고 있습니다.

비건 식품 제조업체는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하고 목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브레인스토밍하고 있습니다. 대상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 및 웰빙 트렌드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비건 식품 시장은 판매 가치 측면에서 성장했습니다. 소비자가 식물 기반 식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더 잘 알게 되면서 업계의 고객 기반이 성장했습니다. 식물성 식단은 혈압을 낮추고 뇌졸중, 심장병, 전립선암, 콜레스테롤, 대장암 및 조기 사망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건 식품 시장 샘플  보고서 무료 사본 @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vegan-food-market-1622/request-sample

비건 식품 시장 주요 결과

  • 엄격한 채식과 완전 채식을 따르는 소비자는 인구의 작은 부분으로 남아 있지만 2020년 전 세계 소비자의 40% 이상이 동물성 식품을 제한하는 소비자였습니다. 
  • Covid-19 전염병은 식물성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육류 대체품 및 우유 대체품과 같은 카테고리의 소매 판매는 주로 서방 국가에서 급증했습니다.
  • 상황에 따라 채식 및 비건 주장(또는 유제품 대체품의 경우 “유제품이 없음”)이 “식물 기반” 주장보다 더 포괄적입니다.
  • 식물성 식품 공간은 앞으로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다양한 제품과 재료가 치즈나 생선 대체품과 같은 특정 카테고리를 개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건 식품 시장 경쟁 구도

경쟁 시나리오를 이해하기 위해 시장에서 글로벌 비건 식품 산업 벤더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을 이해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 수익, 비용, 리소스, 지역 적용 범위, 주요 이니셔티브, 제품 출시, 시장 점유율 및 비건 식품 시장과 관련된 모든 뉴스를 비교합니다.

대상 기업

  • (주)썬옵타
  • 블루 다이아몬드 재배자
  • 하인천상그룹
  • 아처 다니엘 미들랜드 컴퍼니
  • Whitewave 식품 회사 Inc.
  • 오가닉밸리 코퍼레이션
  • 파스쿠알 그룹
  • 파노스 브랜드 LLC.
  • 생활 하베스트 식품 Inc.
  • Earth’s Own Food Company Inc.

비건 식품 시장 동향 분석:

좌식생활을 하는 소비자들은 비만, 심장질환 등의 건강상의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채식을 채택하면 혈류가 개선되고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되며 심혈관 질환의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JAMA 내과 저널(JAMA Internal Medicine Journal)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채식을 하는 사람들은 육식을 하는 사람들보다 기대 수명이 더 깁니다. 채식은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이러한 식단을 따르면 신체의 신진대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에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채식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비건 식품 시장의 추진 요인

많은 소비자들이 좌식 생활 방식을 이끌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구가 비만이나 심혈관 질환과 같은 건강 관련 합병증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식품 산업에서 동물의 건강과 학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는 식물성 식품으로 전환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채식은 캐나다, 미국, 호주, 아일랜드, 뉴질랜드, 영국, 호주 및 이스라엘과 같은 많은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국 소비자들은 육류 제품 소비를 중단했습니다. 식물성 제품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채식 식품 산업의 소비자 기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식물 기반 제품이 제공하는 다른 이점은 심장병 위험 감소와 조기 사망 및 뇌졸중 위험 감소입니다.

대체 유제품 및 육류 대체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채식의 채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영양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시장 참여자들은 소비자 세그먼트를 개선하고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 혁신적이고 다양한 식품 제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비건 식품 시장이 성장하는 또 다른 이유는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비건 식품 시장 세분화

  • 제품 유형(육류 대체, 유제품 대체, 기타)
  • 유통 채널(온라인, 오프라인)

비건 식품 시장 지역 분석

동물 학대에 대한 인식으로 인해 북미는 세계 최고의 비건 채식 시장입니다. 식품 산업과 환경 영향에 대한 인식이 이 시장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미국에서 유당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미국에서 대체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과 유럽 지역의 구매 방법은 동일합니다. 채식주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이 지역의 채식 식당 수익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Domino’s 및 Starbucks와 같은 주요 식품 체인점은 유럽의 소비자 기반을 활용하기 위해 채식 제품을 도입했습니다. 유럽에서는 채식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주요 시장 참가자들은 제품 가격을 낮추고 이러한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2년에서 2028년까지 연평균 12.5%의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젊은 세대도 기후에 민감하고 육류 소비에 대해 우려함에 따라 채식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인도에는 채식주의자 인구가 많지만 비동물성 식단의 채택률은 여전히 ​​낮습니다. 크루얼티 프리 제품의 가용성과 인식은 이 지역 비건 시장의 성장을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더 많은 관련 보고서 찾아보기:

Wheat Market

문의하기

에릭 쿤즈

6218 조지아 애비뉴 NW Ste 1 – 564

워싱턴 DC 20011-5125

미국 전화: +1 202 380 9727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