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버섯 시장 규모, 점유율, 기회 및 동향 분석 예측 보고서

글로벌 버섯 시장 은 2021년에 499억 달러였으며 2028년까지 860억 달러 에 이를 것으로 예상 됩니다. 글로벌 버섯 산업은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9.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평가됩니다.

버섯은 손으로 따서 지상이나 지하에서 자랄 수 있는 특정 대형 곰팡이 그룹에 속하는 다육질의 영양가 있는 자실체입니다. 식용은 인체에 유해한 영향이 없고 향과 맛이 좋은 것으로 정의됩니다. 세계 버섯 시장에서 버섯에 대한 수요는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영양가 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입니다. 버섯도 비교적 재배하기 쉬워 가정 정원사 및 농부들에게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버섯이 건강상의 이점이 있으며 천연 약재로 사용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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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섯 시장 경쟁 환경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를 유치하고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하기 위해 성장하는 버섯 산업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는 점점 더 지속 가능한 생산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Monaghan Mushrooms는 기업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해 2025년까지 재활용 및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결과적으로 향후 몇 년 동안 재배에서 포장에 이르기까지 퇴비화 및 비즈니스 지속 가능성이 버섯 시장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버섯 시장의 주요 업체 목록

  • 봉듀엘 그룹
  • 코스타 그룹
  • CMP 버섯
  • 식수 버섯
  • 녹지
  • 모나한 그룹
  • 몬테레이 버섯 Inc
  • OKECAMP SA
  • 상하이 Fengke 생물학 기술 Co. Ltd.

주요 결과 및 통찰력:

  • 세계 버섯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9.50% 성장하여 2028년까지 860억 달러 규모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21년 미국의 신선한 버섯 소비: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미국의 1인당 신선한 버섯 소비량은 2.6파운드로 추정되었습니다.
  • 캐나다의 가공 및 생 버섯 판매량 2021년 에 생 버섯 및 가공 버섯의 판매량은 6억 5,351만 캐나다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의 버섯 시장은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9.2%로 확장될 것입니다.

버섯 시장 드라이버

카페테리아, 슈퍼마켓 및 레스토랑에서 버섯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버섯 시장 성장이 촉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채식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와 육류 대체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버섯 시장을 활성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표고버섯과 양송이버섯은 단백질 함량이 높아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육류 대체품이 됩니다. 이것이 버섯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트렌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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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섯 시장 규제

  • 버섯은 유통기한이 매우 짧습니다.
  • 버섯 재배는 상당한 운영 비용과 매우 노동 집약적이어서 버섯 시장의 확장을 방해합니다.
  • 버섯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도상국의 일부 농부들은 비료와 살충제를 과도하게 사용하는 등 유해한 생산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버섯 포자는 호흡기 장애 및 기타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으며 버섯 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중독의 위험이 있습니다.

버섯 시장 세분화

  • 종류 (양송이버섯, 표고버섯, 트러플, 굴 등)
  • 유통 채널(편의점,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온라인 판매 채널, 전문점)
  • 양식(가공, 신선,)
  • 응용 분야(식품, 화장품, 제약)

최근 개발:

  • 2022년 5월: Grove Inc.의 사업부이자 버섯 업계의 선두주자인 Upexi는 아마존에서 사용할 수 있고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되는 약용 버섯 제품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 2022년 5월: 버섯 뿌리로 통째로 자른 고기 대체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Meati가 첫 스테이크 필레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미티의 스테이크 필렛은 실 모양의 가닥으로 구성된 곰팡이의 식물 부분인 균사체로 만들어지며 회사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제공됩니다.

버섯 시장 동향 분석:

버섯은 폴리페놀, 항산화제, 셀레늄, 테르페노이드, 비타민, 다당류가 풍부하며 모두 항산화, 주름개선, 피부미백, 보습, 노화방지에 탁월합니다. 또한 소비자들은 클린 라벨이나 천연 라벨이 붙은 제품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화장품 업계는 선진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버섯 기반 스킨케어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유기농 및 천연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은 더 비싸지만 소비자는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또한 채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식품 및 건강 보조 식품 산업에서 버섯과 같은 육류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버섯 시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버섯 시장 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버섯의 주요 소비국이며 인구가 많기 때문에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인구의 67% 이상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버섯산업 매출의 약 79.1%를 기여했다. 일본,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및 호주는 잘 알려진 시장 중 하나입니다. 중국은 1인당 연간 소비량이 10kg에 달하는 주요 생산국이자 소비국으로 떠올랐다.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버섯을 사용하는 Ayurveda 및 중국 전통 의학과 같은 전통 의학 시스템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더 널리 퍼져 있습니다. 이 지역의 버섯에 대한 수요는 고영양 혜택과 저칼로리, 면역 강화 잠재력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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