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제트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보고서

시장 개요: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 시장 은 2021년에 293억 달러였으며 2028년에는 427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 시장은 예측보다 6.3%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간.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제트기 또는 개인 제트기라고 하는 비즈니스 제트기는 적은 수의 승객을 수송하기 위해 명시적으로 만들어진 항공기입니다. 여행 시간을 최소화하고 고독을 제공하며 빠른 비행 일정을 잡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공무원, 기업, 운동선수, 일반인 모두 VVIP(Business Jet for the Very Important Person)를 이용하여 이동과 여가, 출장을 즐깁니다. Business Jets는 단순한 여객 수송 이상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부상자를 대피시키고, 긴급 소포를 운반하고, 공무원과 제품을 교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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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의 주요 하이라이트:

항공기 유형의 Lightsegment는 2021년 비즈니스 제트 시장의 성장을 지배했습니다. 이 범주의 제트기는 상대적으로 감소된 구매 및 운영 비용과 단거리 운영에 적합한 범위로 구별됩니다. 또한 수많은 새롭고 적응 가능한 모델의 출시로 인해 수요와 교체 구매 결정이 촉발되어 확장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비즈니스 제트 시장은 항공기 유형, 최종 사용자, POS, 시스템, 범위 및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항공기 유형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시장은 경량, 중형, 대형 및 여객기로 더 세분화됩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시장은 개인 사용자와 운영자로 더욱 분기됩니다. 마찬가지로 POS(Point of Sale)를 기준으로 시장은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과 애프터마켓으로 더 나뉩니다.

다루는 세그먼트:

  • 기종(경, 중형, 대형, 여객기)
  • 최종 사용자(개인 사용자, 운영자)
  • POS(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OEM), 애프터마켓)
  • 시스템(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시스템, 애프터마켓 시스템)
  • 범위(3,000nm 미만, 3,000nm -5,000nm, 5,000nm 이상)

대상 지역 및 국가:

  • 북미 – (미국, 캐나다, 멕시코)
  • 유럽 ​​-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일본, 인도, 한국, 동남아시아, 기타 아시아 태평양)
  • 라틴 아메리카 – (브라질, 아르헨티나, 나머지 라틴 아메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 (GCC 국가, 남아프리카,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측면에서 북미는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수의 고액 자산가의 발생과 Bombardier Inc., Gulfstream Aerospace 및 Textron Inc.(US)와 같은 중요한 Business Jet 제조업체의 존재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비즈니스 제트 시장 경쟁 구도:

글로벌 비즈니스 제트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Textron Inc.(미국), Embraer SA(브라질), Gulfstream Aerospace(미국), Bombardier(캐나다), Airbus(네덜란드), Boeing(미국), Dassault Aviation(프랑스)이 있습니다. , Pilatus Aircraft(스위스), Honda Aircraft Company(미국), Syberjet Aircraft(미국) 등.

보고서 범위:

시장 성장 동인, 제약, 기회, Porter의 5가지 힘 분석, PEST 분석,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환경, 기술 환경, 특허 분석, 부문별 및 북미 시장 매력도 분석, 회사 시장 점유율 분석 및 COVID-19 영향 분석.

전동 칫솔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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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릭 쿤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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