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보고서

글로벌 크로스보더 B2C 전자상거래 시장 은 2021년에 7억 9,370만 달러에 달하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25.1%로 성장하여 2028년에는 30억 4,22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의 성장은 다양한 국가 간의 사회적 관계 증가, 구매 증가 및 다양한 부문에 걸친 합병으로 인해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온라인 상점의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고급 제품 판매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무료 샘플 보고서 요청: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crossborder-b2c-ecommerce-market-1441/request-sample

보고서 주요 내용

  • 디지털 지갑 하위 부문은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지갑의 성장은 온라인 결제의 최대 활용에 기인합니다. 대다수의 소비자는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결제 목적으로 디지털 지갑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디지털 지갑은 노인뿐만 아니라 젊은이들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국경 간 B2B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디지털 지갑 부문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사람들이 주로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 지갑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디지털 지갑 부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장 세분화:

크로스 보드 B2C 전자 상거래 시장은 범주, 지불 방법, 오퍼링 및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시장은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의류 및 액세서리, 가전 제품, 가정용 가구, 개인 관리 및 미용, 건강 관리 및 영양, 신발, 식품 및 음료 등으로 분류됩니다. 

구매 전 문의: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crossborder-b2c-ecommerce-market-1441/inquiry-before-buying

대상 지역 및 국가:

  • 북미 – (미국, 캐나다, 멕시코)
  • 유럽 ​​-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일본, 인도, 한국, 동남아시아, 기타 아시아 태평양)
  • 라틴 아메리카 – (브라질, 아르헨티나, 나머지 라틴 아메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 (GCC 국가, 남아프리카,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 경쟁 구도:

비즈니스 경쟁자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각 시장 참여자는 시장의 최대 점유율을 확보하려고 합니다.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Amazon.com Inc., Etsy Inc, eBay Inc, Alibaba Group, Wish Inc, VeePee, Cnova, Asos Plc, Fruugo, JD.com(JingDong), Apple Inc, DHL Group, 전자 상거래, BoxMe, Paypal, Asia Commerce, SingPost, 배송 카트, Anchanto.

B2B 결제 시장

질문이나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구매 전 당사 영업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에릭 쿤즈

6218 조지아 애비뉴 NW Ste 1 – 564

워싱턴 DC 20011-5125

미국 전화: +1 202 380 9727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