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분석 보고서

시장 개요:

글로벌 모바일 광고 시장 은 2021년에 1,164억 달러였으며 2028년에는 3,97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시장은 예측보다 22.7%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간.

모바일 광고는 모바일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의 일종입니다.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SMS 텍스트 또는 배너 광고의 형태를 취할 수 있는 정교한 광고 형태입니다. 실시간 광고 교환을 통해 광고 노출을 획득하는 모바일 수요 플랫폼에서도 모바일 광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료 샘플 보고서 다운로드: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mobile-advertising-market-1798/request-sample

보고서의 주요 하이라이트:

·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새로운 기술 발전과 비즈니스 개념 덕분에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브랜드는 고객이 게임에 계속 참여하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다양한 위치에서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여 광고 시청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예상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이 모바일 광고 산업에서 지배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구매 전 문의: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mobile-advertising-market-1798/inquiry-before-buying

시장 세분화:

글로벌 모바일 광고 시장은 형식과 범주에 따라 분류됩니다. 형식에 따라 시장은 검색, 네이티브 소셜, 디스플레이, 비디오 및 SMS 세그먼트로 나뉩니다. 또한 시장은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취미 및 관심사, 기타(사회, 과학, 스타일 및 패션, 기술)로 구분됩니다.

경쟁 구도:

글로벌 모바일 광고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pplovin Corporation, Avazu Inc., Chartboost Inc., Facebook Inc., Flurry Inc., Google Inc., Inmobi Pte. Ltd., Matomy Media Group Ltd., Millennial Media Inc., Smaato Inc. 및 기타.

보고서 범위:

시장 성장 동인, 제한, 기회, Porter의 5가지 힘 분석, PEST 분석, 가치 사슬 분석, 규제 환경, 기술 환경, 특허 분석, 부문별 및 북미 시장 매력도 분석, 회사 시장 점유율 분석 및 COVID-19 영향 분석

인스턴트 라면 시장

질문이나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구매 전 당사 영업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에릭 쿤즈

6218 조지아 애비뉴 NW Ste 1 – 564

워싱턴 DC 20011-5125

미국 전화: +1 202 380 9727

이메일: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