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 점유율, 과거 및 미래 데이터 및 CAGR 기준 게임 시장의 가상 현실 상위 기업

시장 개관

게임 시장 의 글로벌 가상 현실은 2021년에 11억 달러로 평가되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25.10%로 2028년까지 4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HMD에 대한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가상 현실 게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가상현실 게임 시장의 확대를 견인할 것으로 예상되는 또 다른 요인은 고객들이 구매력의 증가로 최첨단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고 가상현실 게임을 통해 그렇게 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고급 그래픽 및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3차원 실시간 환경을 사용하면가상 현실 게임 시장 . 한편, 효과적인 사용자 경험 디자인의 부족은 시장 확장을 더욱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상 현실(VR) 게임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가처분 소득 수준과 3D 효과, 동작 추적 및 관심을 끄는 대화형 그래픽과 같은 게임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같은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사람들은 구매력 증가로 인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찾고 있으며 가상 현실 게임은 새로운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건축, 계획, 항공 우주 및 방위와 같은 산업에서 VR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가상 현실 게임 시장이 확장될 기회가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게임 시장은 데이터 무결성에 대한 위험과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곧 추가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무료 샘플 보고서 액세스: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virtual-reality-in-gaming-market-1899/request-sample

게임 채택에서 가상 현실의 기하급수적인 성장 속에서 우리는 어떤 추세를 기대해야 합니까?

  1. 개발도상국과 선진국의 인구는 점점 더 풍요로워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최첨단 엔터테인먼트 및 가상 현실 게임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요소는 가상 현실 게임의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잠재력을 높입니다.
  2. 게임 산업에서 가상 현실 헤드셋의 채택은 클라우드 게임의 활용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채택으로 게이머 또는 사용자는 게임 라이브러리를 사용자 지정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게임을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클라우드 게임은 업계의 진화하는 발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3. 증강 현실, 사물 인터넷, 고화질 비디오 품질, 입체 영상, 클라우드 스트리밍 등 최신 기술을 탑재한 최첨단 게임 콘솔에 대한 수요로 인해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4. 증강 및 가상 현실, 사물 인터넷, 더 높은 해상도, 3D 그래픽 및 클라우드 스트리밍과 같은 기술은 정교한 게임 콘솔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가능해졌습니다. 주요 산업 동인 중 하나는 이러한 통합된 기술 개선입니다.

게임 시장의 가상 현실은 bHaptics Inc.(한국), Facebook Technologies, LLC./Oculus(미국), Google VR(미국), HTC Corporation(대만), SAMSUNG Electronics Co. Ltd.(한국),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미국), TESLASUIT/ VR Electronics Limited. 이 회사들은 게임 시장에서 고성장하는 이 가상 현실에서 관심을 끌기 위해 신제품을 개발하고, 확장 전략을 채택하고, 협업, 파트너십, 인수합병을 수행했습니다.

폭풍으로 게임 시장에서 가상 현실을 장악하고 있는 상위 5개 회사를 살펴보겠습니다.

게임 시장의 가상 현실은 기술 발전, 몰입형 경험 제공에 대한 기업의 관심 증가, VR 기술에 대한 인식 확대로 인해 2021년 11억 달러에서 2028년 4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최첨단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R&D 운영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1. Facebook Technologies, LLC./Oculus(미국)

약 20억 달러에 Facebook은 몰입형 가상 현실 게임 업계의 선구자인 Oculus VR, Inc.를 인수했습니다. 가상 현실 헤드기어인 Oculus Rift용 개발 키트를 75,000개 이상 주문한 이 회사는 개발자들 사이에서 강력한 지지를 얻었으며 몰입형 가상 현실 기술의 시장 리더입니다.

  1. HTC Corporation(대만)

HTC는 스마트 모바일 장치 및 경험 디자인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통해 삶에 탁월함을 선사합니다. HTC Corporation의 가상 현실 브랜드인 HTC Vive는 최첨단 VR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1.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미국)

SIE는 캘리포니아주 산마테오에 본사를 두고 캘리포니아, 런던, 도쿄에 지사를 두고 있는 Sony Corporation of America의 전액 출자 자회사입니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는 인터랙티브 및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선두주자로 널리 알려진 회사로 VR 게임용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와 관련 상품 및 서비스 제품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 SAMSUNG Electronics Co. Ltd.(한국)

대한민국 수원시 영통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전자 회사의 이름은 Samsung Electronics Co., Ltd.입니다. 삼성은 VR 게임 경험의 기준을 높이고 접근성을 높이고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1. TESLASUIT/ VR 전자 제한

Teslasuit의 재능 있는 디자이너와 개발자는 최첨단 XR 및 MedTech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이미 교육, 훈련, 심지어 인명 구조에 대한 중요성과 효능을 입증한 Teslasuit 수트의 최첨단 VR 게임 과학 기술도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블로그 읽기:  재생 가능 에너지 시장의 상위 기업

Smartwatch Market

Live Streaming Market

Food Extrusion Market

Food Antioxidants Market

질문이나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구매 전 당사 영업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에릭 쿤즈

6218 조지아 애비뉴 NW Ste 1 – 564

워싱턴 DC 20011-5125

미국 전화: +1 202 380 9727

이메일 :  sales@vantagemarketresearch.com

홈페이지 :  밴티지 마켓 리서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