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성공의 열쇠: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시장의 주요 기업 종합 정보

시장 개관:

Vantage 시장 조사에 따르면, 글로벌 유기농 과일 및 야채 시장2021년에는 394억 5천만 달러로 평가되며 2022-2028년 예측 기간 동안 8.2%의 CAGR로 2028년에는 68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기농 제품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 증가, 유기농 제품의 저렴한 가격, 손쉬운 가용성과 같은 요인이 향후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반면, 유기농 라벨 과일 및 채소에 대한 정의되지 않은 규제 지침은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시장의 성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기농 재료에 대한 수요 증가와 식품 중소기업의 투자 증가 는 가까운 장래에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시장 에 다양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발병은 전 세계의 다양한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 세계의 정부는 전염병의 신속한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엄격한 잠금 조치와 사회적 거리 규범을 시행했습니다. 이는 제조 단위의 인력 가용성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게다가, 팬데믹 이후의 경제 위기는 모래 제어 솔루션 시장의 상업적 출시에 상당한 지연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빈번한 조회 관행으로 인한 교통 장애는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시장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게다가 농민들은 비료와 농약의 가용성과 관련된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어 유기농 과일과 채소의 개발에 장애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시장 참여자들은 공급망의 혼란이 관찰되면서 수많은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2022년 하반기에는 더 많은 공급품이 온라인 상태가 되면서 상황이 개선될 것입니다.

다양한 농부들이 건강상의 이점과 높은 수요 때문에 개발된 유기농 농산물로 마음을 바꾸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농부들이 토지의 절반을 유기농업에 투자합니다. FiBL에 따르면 유럽에서는 전체 농경지에서 유기농법이 차지하는 비중이 3.2% 증가했다. 또한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2.09% 증가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지역 당국이 전통적 농업을 유기농으로 전환하기 위해 유기농에 대한 자금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향후 몇 년 동안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시장의 성장을 강화해야 하는 주요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와 급속한 도시화가 가속화되어 향후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시장의 상위 8개 선도 기업입니다.

회사 이름 USD 수익
  • 캠벨 수프 회사
80억 달러
  • DMH 성분, Inc
<$5백만
  • 제너럴 밀스, INC
180억 달러
  • 녹색 유기농 야채, INC
<$5백만
  • 아이슬란드 식품 회사
30억 달러
  • 농장의 유기농 계곡
4억 200만 달러
  •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
260억 달러
  • Z 자연 식품
<$5백만

 

  1. 캠벨 수프 회사

Campbell Soup Company는 식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식품 회사입니다. 회사의 부문에는 미국의 간단한 식사 및 음료, 글로벌 비스킷 및 스낵이 포함됩니다. 미주 간단한 식사 및 음료 부문에는 소매 및 식품 서비스 채널 비즈니스가 포함됩니다. 미주 단순 식사 및 음료 부문에는 Campbell의 농축 수프 및 즉석 수프와 같은 제품이 포함됩니다. Swanson 국물 및 주식; 프레고 파스타 소스; 페이스 멕시칸 소스; Campbell의 그레이비, 파스타, 콩, 디너 소스; 매실 식품 및 스낵; V8 주스 및 음료, Campbell’s 토마토 주스. 글로벌 비스킷 및 스낵 부문에는 Pepperidge Farm 쿠키, 크래커, 베이커리 및 냉동 제품이 포함됩니다.

  1. DMH 성분, Inc

DMH 성분, Inc.는 1991년 David Damlich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고품질 제품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어 사업은 수년에 걸쳐 크게 성장했습니다. 이 회사는 2004년에 현재의 37,000ft² 규모의 시설로 이전했습니다. DMH Ingredients, Inc.는 식품 및 제약 산업에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는 식품 및 음료 재료 공급업체입니다. 동결건조과일, 바오밥가루, 과일가루 등 다양한 원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1. 제너럴 밀스, INC

General Mills, Inc.는 소매점을 통해 판매되는 브랜드 소비자 식품의 미국 다국적 제조업체 및 마케팅 업체입니다. 미니애폴리스 교외 미네소타주 골든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회사의 목적은 세상이 사랑하는 음식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는 소비자와의 연결과 신뢰를 이끌어내고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는 직원과의 관계를 구축합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 우선 전략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의 요구와 삶을 깊이 이해하고 광범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1. 녹색 유기농 야채, INC

Green Organic Vegetables Inc.는 캐나다에 기반을 둔 회사입니다. 회사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완벽한 지역을 찾기 위해 전 세계를 살펴보았고 이를 위해 오로지 유기농업의 성장과 생산에만 전념했습니다. 이 회사는 Non-GMO 유기농 종자를 사용하기 때문에 첨가물 및/또는 방부제가 없는 100% 인증 IQF 유기농 과일 및 채소의 재배자, 포장업자, 배송업체입니다. 모든 과일과 채소는 절정기에 수확됩니다. 영양과 맛을 완벽하게 보존하기 위해 1~2시간 이내에 가공됩니다.

  1. 아이슬란드 식품 회사

아이슬란드 식품은 영국 전역에 900개 이상의 매장, 유럽 전역에 40개 이상의 소유 또는 프랜차이즈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수출 사업을 하고 있는 독특한 영국 식품 소매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1978년 맨체스터의 스트렛퍼드(Stretford)에 첫 번째 전용 냉동고 센터를 열고 자체 브랜드 제품을 선보입니다. 이 회사의 사명은 2023년 말까지 모든 자체 브랜드 제품에서 플라스틱 포장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처음으로 전체 플라스틱 포장 공간을 게시하고 주요 운동가와 함께 의무 보고 및 플라스틱 감소 목표를 촉구합니다.

  1. 농장의 유기농 계곡

오가닉 밸리(OV)는 미국 위스콘신에 본사를 둔 유기농 식품 브랜드이자 유기농 농부들의 독립적인 협동조합입니다. 1988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미국 최대의 농민 소유 유기농 협동조합이자 세계 최대의 유기농 소비자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우유, 치즈, 계란, 콩, 단백질 쉐이크, 버터, 요구르트, 유기농 스낵 품목 등과 같은 제품을 판매합니다. Organic Prairie 브랜드로 협동조합은 유기농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및 칠면조 제품을 판매합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및 영국 전역에 1,800명의 농부가 있는 이 회사는 50개 주 전체에 제품을 판매하고 25개국에 수출합니다.

  1.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

Kraft Heinz Company는 식품 및 영양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회사는 전 세계에 기쁨과 행복을 퍼뜨립니다. Kraft Heinz Company의 인도 계열사는 1994년에 사업을 시작했으며 가정, 가정 외 또는 이동 중에 고품질의 훌륭한 맛의 식품을 제공합니다.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맛있는 식품 생산업체인 이 회사는 집에서든, 식당에서든, 이동 중에든 모든 식사에 고품질, 훌륭한 맛 및 영양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상징적 브랜드로는 Kraft, Heinz, ABC, Capri Sun, Classico, Jell-O, Kool-Aid, Lunchables, Maxwell House, Ore-Ida, Oscar Mayer, Philadelphia, Planters, Plasmon, Quero, Weight Watchers Smart One, 벨베타

  1. Z 자연 식품

Z Natural Foods는 찾기 힘든 통째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자연 및 유기농 식품. 회사는 빠른 배송과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천연 및 유기농 건강 식품을 포함하는 좋은 영양이 장수하고 건강한 삶을 사는 데 중요하다고 굳게 믿습니다. 이 회사는 대부분의 제품에 풍부한 자원과 과학 문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elease/2022/02/02/2377472/0/en/Global-Organic-Fruits-and-Vegetables-Market-to-Reach-USD-68-50 -Billion-by-2028-Powered-by-Growing-Area-under-Organic-Farming-Vantage-Market-Research.html

여기에서 무료 샘플 받기:  https://www.vantagemarketresearch.com/organic-fruits-and-vegetables-market-1226/request-sample

이러한 각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 Vantage Market Research Report는 업계의 각 주요 업체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글로벌 시장 규모 및 점유율, 신흥 동향, 주요 업체에 대한 심층 분석, 개발 기회, 판매, 수익 예측을 제공합니다. 

 

Be First to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